맑은 피부, 라인이 살아 있는 작은 얼굴 - 가인미가
작고 예쁜 절대 동안(童顔), 가인(佳人)의 탄생
젊은 시절 작은 얼굴로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던 전미영(가명·영통동) 씨는 40대 중반에 들어서면서 고민이 생겼다. 부쩍 얼굴이 커지고 살들이 늘어져 거울을 볼 때마다 놀라곤 한다. 비단 정 씨만의 고민은 아닐 터. 작고 예쁜 동안(童顔)이 대세인 요즘, 작은 얼굴 만들기는 관심의 대상이다. 수술 없이 오로지 관리만으로 얼굴축소가 가능한 가인미가가 드디어 수원에도 상륙했다.
■가인미가의 특별함 - 얼굴축소마사지로 요요현상 없는 작고 갸름한 V라인을 완성하다
수술 없이 얼굴이 작아질 수 있다고? 의심부터 생기기 마련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된다’이다. 가인미가 영통점을 찾았을 때 처음 눈에 띈 것은 관리 전후의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는 석고본.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단번에 효과를 기대할 수는 없다. 꾸준한 관리 후에는 얼굴선이 살아나고 얼굴이 축소되는 만족스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관리 받는 도중에 고객들 스스로가 느낄 수 있다”고 수원영통점 전미영 원장은 전했다.
어떻게 가능한 것일까. 얼굴 크기는 선천적인 요인으로 결정될 수도 있지만 후천적인 환경에 의해서도 변형이 올 수 있다. 얼굴 커짐, 늘어짐, 비대칭, 사각턱, 광대뼈 등은 점점 나이가 들면서 좋지 않은 생활습관으로 변형된 대표적인 예다. “얼굴 근육을 잘 이해하고, 변형의 원인을 알아낸 뒤 관리하면 변형된 얼굴을 바로 잡을 수 있다. 특히 광대뼈와 아래턱뼈 사이에 있는 교근은 변형을 초래하는 주요 근육이다. 아프지 않은 가인미가만의 롤링테크닉으로 교근을 비롯한 얼굴근육을 관리해 요요현상 없는 작고 갸름한 얼굴을 완성시킨다.”
■가인미가의 특별함 - 개개인에 맞춘 맞춤관리로 효과 극대화~
우리 몸은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다. 가인미가는 얼굴축소나 얼굴균형(비대칭) 관리를 위해 얼굴근육만 관리하지 않는다.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숯테라피를 먼저 한 후 등, 목, 두상 등 몸 전체의 수축되거나 이완된 근육 관리를 함께 진행한다. 그 후에 얼굴을 관리함으로써 얼굴변형의 원인을 바로 잡는다. 몸의 균형 상태도 개선시키고, 깨끗한 피부를 가진 작은 얼굴로 거듭나는 일석다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상태에 따른 맞춤 관리를 진행한다. 전 원장의 설명이다. “막연한 관리가 아니라 이중턱, 사각턱은 갸름하고 둥글게 턱선을 정리하고, 늘어진 살은 탄력 있게 만들며, 볼살이나 광대뼈는 빠지고 축소되게 하는 등 문제의 원인을 해결하는 근본적인 관리를 한다.”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여타의 에스테틱과는 차별되는 피부와 바디관리, 신부·산모·남성을 위한 특별 관리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관리는 5회·10회·20회를 선택할 수 있으며, 관리프로그램에 따라 60분·90분·120분이 소요된다.
문의 031-206-0066
권성미 리포터 kwons0212@naver.com
■미니 인터뷰-가인미가 수원영통점 전미영 원장
친절, 믿음, 정직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최상의 제품과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로 고객과 소통하려 하고 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외면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내면까지 가꿀 때 완성되는 것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방문하는 고객이 마음의 힐링까지 담아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 관리 전 족욕으로 혈액을 순환시켜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건식족욕기와 각종 허브차도 준비했다. 예약시간보다 30분 정도 앞서 와 족욕을 하고 편안한 휴식을 누렸으면 하는 바람이다.
영통점 오픈 기념으로 2월28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들이 그 효과에 만족하며 추천하는 얼굴축소와 얼굴균형(비대칭)관리를 이벤트 기간 내 방문하면 35%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체험해보고 관리 받을 수 있도록 1회 체험쿠폰(3만원)행사도 진행한다.
Tip 전 원장 추천 - 작은 얼굴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생활 속 습관을 바꾸면 작은 얼굴이 따라온다. 오늘부터 당장 실천해보자.
▷바른 자세는 필수! - 다리를 꼬거나 한 쪽으로 턱을 괴는 습관은 혈액순환을 방해한다. 얼굴이 붓고 턱 모양이 비대칭으로 바뀐다.
▷딱딱하고 질긴 음식은 NO! - 부드러운 얼굴선을 위해서는 딱딱하거나 질긴 음식은 멀리할수록 좋다. 오래도록 씹다보면 턱의 저작근이 발달돼 사각턱이 될 수 있다. 맵고 짠 음식도 얼굴을 붓게 만드는 또 하나의 주범.
▷똑바로 누워 자는 습관 갖기! - 엎드려 자는 습관이 있다면 당장 고쳐야 한다. 혈액순환을 방해해 얼굴이 붓는다. 누웠을 때 주먹이 목 뒤로 들어갈 정도의 베개를 선택하자.
▷얼굴에도 운동을! - 얼굴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나 페이스요가를 매일 10분씩만 해도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