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털프라자 연수점이 올해 개점 18주년을 맞아 기존 멤버십 회원과 신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50만 원 이상 모든 전자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여신전문금융업법 개정으로 인해 무이자할부가 불가능해졌다. 때문에 가전제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부담은 커질 수밖에 없는 상황. 이에 삼성디지털프라자 연수점은 삼성카드와 독점계약을 통해 대리점 회원들에게만 무이자 할부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특히, 이 카드는 매월 일정 금액을 사용해야 하는 의무사항이 없으며, 선 포인트 결제 의무도 없어 고객 입장에서는 최고의 카드다.
덕분에 소비자는 카드로 할부 구매를 함에도 불구하고 현금가와 똑같은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2개월 할부를 할 경우에는 무이자 혜택에 더해 3%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 6개월 할부를 선택할 경우에는 6% 할인 혜택과 그 차액을 무이자 할부로 납부할 수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연수점 김칠성 지점장은 “새 학기를 맞아 컴퓨터나 노트북 같은 제품 수요가 많은 요즘 무이자 할부혜택이 없어져 고객들이 부담스러워 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필요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 816-3366
장경선 리포터 sunny082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