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당선 연장선 최대수혜지인 용인시 풍덕천동에서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수지푸르지오 월드마크’가 아파트 일부 잔여세대를 특별 분양중이다.
지하4층~지상23층, 2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99㎡ 아파트와 36∼47㎡ 오피스텔로 중소형으로만 구성되었으며 현재 아파트만 일부 세대가 남아 있다.
‘수지푸르지오 월드마크’는 대규모 주거지역인 수지의 생활기반시설과 죽전의 교통 여건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 분당선 죽전역이 도보10분 이내이다.
경부고속도로 판교 나들목과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있다. 또한, 도보 5분 거리에 신분당선 연장선 ‘수지구청역(가칭)’이 2016년에 개통(예정)되면 더블역세권이 된다.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수지구청,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이 반경 1㎞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인근에 신월초, 문정중 등 18개의 초·중·고교가 위치한다.
여가활동 및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아주 좋다. 가까이에 있는 광교산은 주말 산행코스로는 안성맞춤이다.
또한 용인아르피아 스포츠센터·타워가 2012년 5월 초에 개관하여 스포츠를 즐기기에 편리하다. 용인시 최대 공연장인 ‘포은아트홀’이 수지아르피아공원에 2012년 9월에 개관하여 풍부한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권도 주어진다.
‘수지푸르지오 월드마크’ 아파트는 특별한 5가지 혜택도 준다.(중도금 무이자융자, 발코니 무료확장, 시스템에어컨 5구 무상설치, 시스템창호 무상제공 등) 전세탈출의 마지막 기회를 ‘수지푸르지오 월드마크’에서 해결하는 것도 좋을 듯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분양문의 : 1566-699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