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을 맞아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이 <모닝콘서트>를 선보인다. 바쁜 오전 시간을 정리하고 한숨 돌리는 오전 11시, 음악으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모닝콘서트>는 새해를 맞아 신설된 프로그램이다.
첫 무대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포크음악을 들려주는 싱어송라이터 추가열이 연다. 섬세한 감성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음색으로 7080세대들의 소녀 감성을 되살려줄 것이다.
두 번째 무대는 중요무형문화재 제7호 고성오광대 이수자들로 구성된 ‘연희집단 The광대’의 신명나는 놀음판이다.
9월 세 번째 무대는 KBS 클래식 FM ‘장일범의 가정음악’의 진행자이자 대한민국 대표 음악평론가인 장일범 씨를 초대해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오페라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마지막 무대는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MayTree)’가 꾸미는 생동감 넘치는 공연으로 꾸며진다.
특히, 매회 예매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는 패키지권도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1월 16일부터 18일까지이며, 총 56석의 한정된 좌석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가장 좋은 좌석을 30% 할인된 가격(2만8천원=7천원X4회)으로 판매한다.
문의 : 420-2739
장경선 리포터 sunny082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