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 크루즈 여행, 하모니크루즈
이 겨울 하모니크루즈로 만나는 일본
하모니크루즈㈜의‘클럽하모니호’가 2013년 새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여행상품들을 선보인다. 지금까지 가장 인기가 좋은 목요일 출발3박 4일 상품 ‘베스트셀러’,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주중 출발 3박 4일 상품 ‘스마트초이스’, 그리고 짧은 일정 안에 크루즈의 낭만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2박 3일 상품 ‘미니 크루즈’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1월 21일, 28일에 출발하는 ‘스마트초이스 크루즈’는 기존 클럽하모니호 크루즈 여행상품에서 1인당 약 10만원이 저렴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겨울 여행의 백미라 불리는 후쿠오카, 나가사키, 뱃부 등을 둘러보며, 시티투어와 온천투어를 경험할 수 있어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여행족(族)들에게는 희소식인 상품.
2박 3일 짧은 기간 동안 크루즈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미니 크루즈’ 역시 인당 399,000원에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짧은 휴가를 계획한 직장인들에게 특히 좋은 상품이다. 3박 4일 ‘베스트셀러 크루즈’는 온천의 천국인 뱃부와 가고시마, 매력적인 항구도시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나가사키, 후쿠오카를 둘러볼 수 있어서 방학을 맞은 어린 자녀들과 다녀오기에 더 없이 좋은 여행상품이다.
넘치는 문화공연과 체험으로 겨울 크루즈의 낭만을 만끽
하모니크루즈의 클럽하모니호는 길이 176m, 폭 26m으로 9층 시설에 축구 경기장 2개정도의 규모를 갖춘 크루즈 선이다. 383개의 객실로 약 1천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야외 수영장, 자쿠지, 대형극장, 고급 정찬 레스토랑, 다이닝 바, 뷔페 식당, 피트니스 클럽, 스파, 키즈 클럽, 면세점 등 휴식과 편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다.
객실은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스카이 스위트는 발코니로 나갈 수 있어 선실에서 주변 경관을 감상할 수 있고, 밖으로 열 수는 없지만 창문이 있는 객실인 오션뷰, 창문이 없어 휴식이나 수면을 취하기에 좋은 인사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하모니크루즈에서는 남녀노소, 나이와 국적을 떠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상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시간대 별로 진행되는 댄스 강습, 다이어트 스트레칭 강좌, 레크레이션 등 지루할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밤이 되면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은 로맨틱한 시간을 선물하기에 충분하다.
유명 대중 가수의 콘서트 세션으로 구성된 ‘THEY 밴드’는 지난 추억을 고스란히 간직한 우리가요 ‘7080 펀 투나잇’과 CF, 영화, 드라마 등 귀에 익숙한 음악으로 구성한‘올드 팝 스테이지’로 풍부한 사운드와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전통 국악기인 북, 강력한 비트의 난타 북과 스피드 연주의 스파르타 북, 지구 반대편의 타악기인 잠베이의 악기 구성으로 파워풀한 무대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과 체험을 가능케 한다.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정성스러운 음식은, 주방장이 직접 개발한 풀코스 정찬, 각국의 메뉴가 풍성하게 구성된 뷔페가 있다. 특히 뷔페는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김치, 불고기, 잡채 등 한국 요리를 바탕으로 하여 한국인과 동양인의 입맛에 맞는 최고급 F&B 서비스를 매일 저녁 즐길 수 있다.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하모니크루즈의 노력으로, 368명의 승무원 중 선장, 기관장, 총주방장 등 약 90명의 한국 선원 및 승무원이 승선하고 있다. 이는 크루즈선 이용 시 가장 큰 불편사항으로 지적되고 있는 언어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함으로, 한국 승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돕고 있다.
2월 제주 신규취항
한편 하모니크루즈의 클럽하모니호가 취항 1주년을 맞아 오는 2월3일, 제주를 기항지로 한 여행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부산에서 출발해, 후쿠오카와 제주를 기항하고 부산으로 돌아오는 3박4일 일정의 여행상품. 일본과 제주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듯.
하모니크루즈㈜ 담당자는 “이번 여행상품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비경과 세계적 위상을 크루즈에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외국인 관광객 1000만 시대를 맞아, 국내외 여행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제주 신규 취항 상품 외에도, 1월 31일에 출발하는 클럽하모니 취항 1주년 기념 크루즈와 2월 7일에 출발해 설 연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설날맞이 크루즈, 막바지 겨울방학을 위한 겨울방학 크루즈 등이 마련되어 있다.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