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한국 초연 이후 1000회 공연 120만 관객 동원으로 ‘국민뮤지컬’이라 불리는 <맘마미아>가 2년 만에 천안을 찾는다. <맘마미아>는 2011년 3월 천안공연에서 11회 공연 동안 1만 여명 이상의 관객을 공연장으로 이끄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이번 <맘마미아> 천안 공연은 최고의 ‘도나’로 절정의 기량을 과시하고 있는 최정원과 전수경 이경미 등 최고 베테랑 배우들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해리’ 역의 이현우, 연극무대를 통해 안정감 있고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빌’ 역의 박윤희가 새롭게 합류, 한층 섹시해진 아빠들의 신나는 커튼콜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우리 귀에 익숙한 ‘아바’의 노래만으로도 흥겨운 시간을 약속한다. ‘The winner takes all’ ‘I do I do I do’ ‘Dancing Queen’ 등 내용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아바’의 노래 22곡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일등공신이다.
영화가 큰 인기를 모으고, 뮤지컬 장기 공연을 이어오고 있어 스토리도, 노래도 이미 익숙한 <맘마미아>. 하지만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그 이유는 오는 25일 천안예술의전당 무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뮤지컬 맘마미아
일시 : 1월 25일(금) 오후 7시 30분 / 26일(토) 오후 3시 7시 30분 / 27일(일) 오후 2시
장소 :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
문의 : 예술기획성우 1599-1980. goconcert.co.kr
김나영 리포터 naymoon@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