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만점의 성적신화, 2014학년도에도 계속 된다
수시와 정시를 불문하고 대학은 결국 수능으로 간다. 수시와 입학사정관제의 확대로 전형이 다양해지면서 내신, 비교과, 논술 등 반영기준이 다양해졌지만 결국 변별력이 가장 높은 수능 성적이 당락을 좌우하기 때문이다. 입시에 대한 정보가 넘쳐난다지만 경험만한 것이 없다. 막상 입시를 치러본 학생만이 이러한 현실을 절실하게 깨닫기 때문이다. 재학생보다 재수생이 성적이나 전략에서 앞설 수밖에 없는 이유중에 하나다. 그렇다고 재수가 반드시 성공입시를 보장해주는 것은 아니다. 어디서 어떻게 준비했는지에 따라 결과는 달라지기 때문이다.
기숙학원 최초 7일간 무료체험 시행
재수를 결정한 많은 수험생들이 발품을 팔며 좋은 기숙학원을 찾고 있지만 경험해보지 못한 상황에서 자신에게 꼭 맞는 곳을 고르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학원 측의 일방적인 설명과 겉모습만으로는 학원의 진가를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수험생들의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비상탑클래스는 기숙학원 최초로 7일 간의 무료체험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수업은 물론 시설과 생활관리 등 모든 면에서 그 만큼 자신이 있기에 가능한 시도다.
수험생들은 무료체험 기간 동안 모든 수업을 들어볼 수 있고 학원의 모든 시설을 이용한 이후에 수강 여부를 직접 결정할 수 있다. 무료체험 후 학생이 등록을 하면 기존의 성적과 자체 시험을 통해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학생의 실력을 점검하고 진단한다. 이를 토대로 반을 나누고 정확한 수준별 수업을 진행하기 위함이다. 철저한 수준별 수업과 예·복습의 확인, 그리고 학생의 실력에 따른 전임강사의 1:1 학습상담·첨삭지도와 그룹과외가 병행된다.
수능 전 영역 EBS 현역강사진이 수능고득점 비법 전수
재수를 위한 기숙학원을 선택하는데 가장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은 바로 강사진. 강사가 곧 그 학원의 수준을 결정하기 때문이다. 비상탑클래스는 국·영·수·사·과 전 영역을 EBS 현역 강사진이 직접 강의하고 있다. 2013학년도 수능 문제 출제의 EBS 연계율이 70%에 달할 정도로 EBS의 중요성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비상탑클래스는 이런 흐름에 발맞춰 △국어 추경문 △수학 곽기호, 고동국 △영어 김세현 △사회 황현필 △과학 양진석 등 모든 강의의 강사진을 현직 EBS 강사진으로 구성했다. 학생들은 이 강사진으로부터 과목별 수능 고득점 비법과 수능 최신 출제경향에 따른 학습방향과 공부방법 등을 배우게 된다.
비상탑클래스의 또 하나의 강점은 바로 1대 1맞춤 입시전략 컨설팅을 통해 학생에게 꼭 맞는 진학지도가 상시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청심국제고 진학전문가 김영완 소장을 비롯한 국내 최고의 진학전문가 그룹이 학생별 1:1 맞춤 진학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것. 수시 비중이 높아지면서 더욱 중요해진 학생부·논술·면접·적성검사·수능 등 모든 변수에 대한 전략적인 준비를 갖추고 있다.
기숙학원만을 위한 건축설계, 호텔급 시설 제공
비상탑클래스는 기숙학원만을 위한 설계로 최고의 면학 분위기와 편안한 휴식에 중점을 뒀다. 수업을 위한 공간인 교실은 집중력 있는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독립된 공간으로 배정했고, 모든 학생들에게는 개인 독서실이 제공된다. 2인 1실의 호텔식 숙소, 산책로·헬스장·축구장·농구장·족구장 등 운동 시설이 갖춰져 있다. 이런 환경은 이미 공부를 시작한 재수선행반 학생들 가운데 퇴소자가 한 명도 없을 정도로 이미 재원생들에게 인정받았다.
한편 비상탑클래스는 수능성적과 모의고사, 학생부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장학혜택도 주고 있다. 아울러 1년후에 재도전을 희망하는 학생에게는 정규 수업료 전액을 면제해 주는 리콜제도를 시행하여 성적향상을 약속하고 있다. 또한 기숙학원 최초로 입학생 전원 일상생활 책임보험에 무료 가입해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하고 있다.
문의 1644-9777
이춘희 리포터 chlee1218@empal.com
■ 비상탑클래스 대입정규반 모집
비상탑클래스에서 1년 간 와신상담에 들어갔던 정기범 군은 2013학년도 수능에서 만점을 받았다. 수능평균 4등급이던 권예준 군은 평균 1등급으로 향상돼 서울대에 합격했고, 평균 6등급이던 손진석 군도 전체 1등급으로 향상돼 연세대에 합격했다. 이처럼 기적 같은 성적혁명을 이룬 사례는 비상탑클래스에서는 흔한 일이다.
2013년에도 성적혁명의 신화를 쓰기위한 비상탑클래스의 신화는 계속된다. 2014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3년 2월 3일(1차)과 2월 17일(2차)에 대입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현재 상담 등록 중이다. 예약 접수 후 입학이 가능하며 7일간 무료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대입정규반은 각 과목별 학습방법 제시→수준별 맞춤학습→매월 모의고사로 진행 학습 중간점검→피드백(학습방법 개선 및 보강수업)으로 철저하게 관리된다. 최상위 이과반 (SKY 및 의·치·한)인 Top A 클래스, 서울상위권대학 진학반인 Top B 클래스, 서울소재 대학 진학반인 Top 기초반, 경찰대·사관학교 특별지도반 등 진로와 수준에 따라 2~3개반씩 운영되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