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12월 27일(목) 오후 7시 30분
장소 :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
입장료 : 전석 5000원
청주시립교향악단이 12월 27일(목)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송년음악회『아듀2012!』를 연다. 전석 5000원의 유료공연이며 공연당일 로비에서도 입장권구매가 가능하다. 연주회에는 만8세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공연에서는 청주시립교향악단 예술 감독 겸 상임지휘자 유광이 지휘를 맡는다. 시립교향악단의 연주 외에도 소프라노 조경화, 메조소프라노 정은서, 테너 강무림, 바리톤 장유상 바이올린 김다미와의 협연이 이뤄진다. 또 청주시립합창단, 당진시립합창단, 레이디합창단, 쉐키나합창단도 함께 해 더욱 풍성한 공연이 예상된다.
송년음악회에서는 클래식 사상 가장 위대한 작품으로 베토벤이 완성해낸 마지막 교향곡으로 잘 알려진 베토벤의 교향곡 제9번 ‘합창’이 연주된다. 또한, 청주시립교향악단과 바이올린 김다미의 협연으로 베토벤로망스 제1, 2번을 연주한다. 이 외에도 베토벤의 코리올린 서곡 c단조 작품 62번이 연주된다.
서강덕 문예운영과장은 “시립교향악단의 웅장하고 감동의 메시지가 담겨져 있는 이번 작품을 연주하여 시민들에게 희망과 환희, 한 줄기 감동을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서보배리포터 bobalove84@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