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2월, 하모니크루즈 3박4일‘제주’신규 취항
한국 최초의 정통 크루즈 선사 ‘하모니크루즈㈜’의 ‘클럽하모니(Club Harmony)’호가 오는 2월3일, 제주를 기항지로 한 여행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지난 2012년2월 첫 취항에 나선 하모니크루즈㈜의 취항1년을 맞는 내년 2월부터 부산에서 출발해, 후쿠오카와 제주를 기항하고 부산으로 돌아오는 3박4일 일정의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기항지‘제주’는 우리나라는 물론 아시아 관광객에게 매력적인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으며, 아름다운 해안선과 기암괴석의 절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즐기는 것은 물론, 크루즈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될 예정.
제주 신규 취항 상품 외에도, 1월 31일에 출발하는 클럽하모니 취항 1주년 기념 크루즈와 2월 7일에 출발해 설 연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설날맞이 크루즈, 막바지 겨울방학을 위한 겨울방학 크루즈 등이 마련되어 있다.
한국 최초의 국적 크루즈 선사 ‘클럽하모니’호는 총38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승객 약 1천명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야외 수영장, 대형극장, 고급 레스토랑, 피트니스 클럽, 스파 등의 시설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정통 크루즈 선박이다.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