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가족 나들이 장소 일 순위는 물 놀이터다. 송도 컨벤시아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 놀이터와 물놀이 축제를 준비했다.
‘청개구리 물놀이 대축제’가 오는 8월 19일까지 컨벤시아 1전시관에서 열린다. 청개구리 물놀이 축제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이용 가능한 다양한 사이즈의 풀장이 마련돼 있다. 특히 만6세 이하의 아이들을 위한 유아전용 풀장이 있어 부모들도 안심하고 아이들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30m 길이의 초대형 슬라이드가 구비된 에어바운스는 초등학생 이상의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로 시원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평일 물놀이는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주말엔 오후 7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입장료는 소인 1만5,000원, 대인 1만2,000원,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다.
한편 상상속의 세계를 만지고 체험하며 뛰어놀 수 있는 대형 어린이 놀이체험장 ‘썸머 키즈파크’가 오는 8월 26일까지 컨벤시아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행사장은 ▲슬라이드 존(Slide zone) ▲토들러 존(Toddler zone) ▲에어바운스 존(Airbounce zone) ▲플레이 그라운드 존(Playground zone) 등 총 4개 섹션으로 구성돼 각각 특색 있는 최첨단 놀이시설과 체험을 제공한다. 특히, 전시장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30m 초대형 썰매는 최신공법인 레일방식으로 시공돼 부상 염려 없이 누구나 짜릿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어린이들의 신체발달과 두뇌지능 개발에 탁월한 에어바운스는 20여종의 다양한 대형 인형 바운스, 유아용 미니 바운스, 각종 블록놀이, 동물자동차 등을 함께 구비해 어른들도 아이들을 지켜보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이외에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보낼 실내 물놀이 체험으로 페달보트 타기체험, 어린이 물고기 낚시놀이터, 레일기차, 다람쥐 통 굴리기 등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의 : 1566-6763/1588-4648
장경선 리포터 sunny082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