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안양시청 3층 상황실에서는 안양시 자원봉사단체장 회의가 열렸다. 안양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90개 단체 100여명의 단체장들이 참석한 이날 회의에서는 2012 안양시자원봉사자대회와 관련된 주제로 회의가 진행되었다. 2012 안양시자원봉사자대회는 한 해동안 수고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축제로 자원봉사단체와 개인 표창, 공연 등이 이루어진다. 이번 자원봉사자대회에서는 식전공연으로 성결대 패가수스, 손울림의 공연과 함께 단체활동 전시, 포토존, 명예의 전당을 비롯해 먹거리 체험 코너도 마련된다. 이밖에 단체장 회의에서는 2013 인천 실내 무도 아시아경기대회 자원봉사자 모집에 대한 안내도 함께 공지되었다. 2013년 6월 29일∼7월 6일까지 8일간 열리는 대회 일정동안 안양시는 호계체육관에서 볼링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약9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필요하며 통번역, 사무지원, 환경정리, 경기지원, 의무, 안전통제, 정보통신 분야에서 봉사할 인력의 참여를 기다린다. 자원봉사센터 배명수 과장은 안양시 자원봉사자대회 설명과 단체 협조방안에 대해 자원봉사단체의 협력을 당부하면서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호소했다. 자원봉사자대회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안양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