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북아트 디자이너’ 되어볼까?
송파구(구청장 박춘희)가 풍납2동에 위치한 ‘소나무언덕1호 작은 도서관’에서 「동화 속 자연이야기」를 주제로 북아트 체험을 진행한다. 무당벌레? 개구리? 고래? 바람 등 자연을 소재로 한 동화책을 북아트로 표현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책에 대한 재미와 흥미를 자연스레 높이는 기회이다.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총 4회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2-475-0266)문의 또는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plib.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수강료는 무료.
한편, ‘소나무 언덕 잠실본동 작은 도서관’은 첫돌맞이 기념으로 16일(금)에 ‘목걸이 메모북 만들기’, 17일(토)은 인형극 ‘똥장군 구리구리’ 공연이 펼쳐진다. 문의 (02)412-0750
냉장고 운반 등 정리정돈수납까지 통인 생활서비스
통인맥가이버는 주부가 옮길 수 없는 소화물, 물품 운반이나 택배로 취급되지 않는 경량 화물인 냉장고, 세탁기 등의 물품을 운반부터 정리정돈수납까지 주부들에게 완벽한 토탈생활서비스를 제공한다. 처치 곤란한 중고 가구, 가전제품. 책, 옷, 신발 등 기부 물품을 접수 받아 고객 명의로 사회복지기관등에 기부해 준다.
토탈생활서비스 통인맥가이버는 정리수납, 생활용품 이동 운반 등 주부들이 당장 어려운 불편함에서 이사 온 새집 못 박는 일, 세탁기 호수 끼우기 등 작은 요구도 세심한 배려로 고객에게 완전한 편리성을 제공한다.
문의 1666-1204
‘진도며느리 절임배추’로 김장 걱정 끝! 11월 20일까지 사전예약시 20kg 3만7천원
배추, 하면 역시 바닷바람을 맞고 자라 아삭함이 싱싱하게 살아있는 남도배추가 최상품. 이 배추를 잘 절이는 일이 김장 맛을 80% 이상 좌우한다.
해풍 맞고 자란 배추에 최상급 신의도 천일염을 사용하는 ‘진도며느리 절임배추’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사전예약자에 한해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진도며느리 절임배추’는 진도 땅 3만평의 넓은 대지에서 30년째 정성 들여 배추를 키우는 시아버지와 둘째 며느리 박지은 푸르농(www.purunong.com) 대표의 합작품.
진도며느리네 절임배추는 내일신문 독자들을 위해 1000포기 한정특가로 11월 20일까지 주문 예약한 고객에 한해 20kg(배추 7~8포기)을 3만7000원(배송비 포함)에 판매한다.
절임배추는 김장 하루 전날 받는 게 가장 좋다. 소금에 12시간 절인 배추는 약간의 물이 있는 상태로 포장돼 배송된다. 그래야 배추가 살아나지 않고 양념이 쏙쏙 배어들어 맛있는 김장을 할 수 있다.
문의 031-281-6644
‘진도며느리네 절임배추’ 블로그 http://blog.naver.com/snowcake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