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공연 ‘비밥’은 한국의 대표음식 ‘비빔밥’을 컨셉으로 전 세계 대표 음식을 소재로 만든 오감만족 넌버벌 퍼포먼스다.
2009년 ‘비밥코리아’라는 30분 공연물로 첫 선을 보이며 푸드 엑스포, 푸드 비엔날레 등 각종 행사에서 호평을 받았다. 2010년 60분짜리 공연으로 재탄생 후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에 참가, “한국 전통 요리인 비빔밥을 국가의 보물로 승격시켰다. 신나고 흥미진진한, 모두가 원하는 바로 그 작품!”이라는 평을 들으며 폭발적 호응을 얻었다.
작품은 유아부터 청소년 청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전세계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문화의 특색을 배꼽 잡는 코미디 상황극으로 설정, 100% 라이브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특히 심장박동을 닮은 비트박스와 아카펠라, 환호성을 자아내는 비보잉과 마샬아츠에 이르기까지 전문 배우들의 다채로운 무대는 공연이 끝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공연 중에 관객이 직접 음식을 주문하고 시식하는가 하면 배우와 관객들이 서로 밀가루 반죽 던지기를 하는 등 배우와 관객이 만나 감각적인 무대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다.
‘난타’와 ‘점프’의 연출을 맡았던 최철기 총감독이 웃음제조기 백원길과 넌버벌 퍼포먼스 차세대 주자 전준범, 두 연출가와 함께 제작한 작품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일시 : 11월 2일(금) 오후 7시 30분 / 3일(토) 오후 3시 6시 / 4일(일) 오후 2시 5시
장소 : 천안예술의전당 대공연장
문의 : 문화장터 1644-9289
지남주 리포터 biskette@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