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타임월드(점장 오일균)는 26일(금)부터 11월 1일(목)까지 7일간 ‘유방암 없는 그날까지’라는 주제로 ‘갤러리아 핑크리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유방암 예방과 일반인들의 건강의식 향상, 환우들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 전달을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캠페인기간 중 ‘갤러리아 핑크리본 바자회’도 함께 진행한다. 또 경매이벤트, 행운의 경품추첨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1층에서 진행하는 바자회에는 의류와 침구류 등 다양한 상품의 바자상품전 및 미소페 균일가전, 의류 특별행사를 진행하며 바자회 수익금 일부는 대한 암협회에 기부하여 유방암 환자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더불어 바자회 기간 중 ‘갤러리아 핑크 리본 바자 행운 경품’ 이벤트를 통해 1등 3명에게는 에스티로더 프리미엄세트를, 2등 10명에게는 에스티로더 인기상품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핑크리본 바자회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11월 1일(목)까지 응모 가능하며 11월 2일(금) 오전 3층 행사장에서 추첨한다.
10월 27일(토) 오후 5시 30분에는 대한암협회 부회장인 송지헌 전 아나운서를 초청하여 ‘건강한 삶을 위한 소통의 기술’을 주제로 강연 할 계획이다. 10월 28일(일)까지 1층 랜드마크 특설무대에서는 오후 4시에 시계, 여성내의, 트래킹 재킷, 점퍼, 바람막이, 코트, 황토 볼매트 등 20여 가지 품목을 정상가격의 50~80%에 구매 할 수 있는 경매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관계자는 “이번 핑크리본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관심을 기울임으로서 많은 여성들이 건강한 생활을 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최정미 리포터 elibrary@nate.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