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진, 재혼·시니어 회원 모집
성혼율 100%를 자랑하는 국내 최고 수준의 노블레스 전문 결혼정보회사 노블진이 재혼/시니어 노블 회원을 모집한다. 노블진만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파트너 검증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이성 파트너만을 연결시켜 주므로 만남에서 성혼까지 안심하고 이성과 사귈 수 있고,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의 우수한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가 한 조가 되어 회원 하나하나를 전담 관리하며 첫 가입부터 커플 만남, 성혼까지 전문적으로 이끌어 주므로 성혼 확률이 매우 높다. 또한 노블진에서는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로 초혼/재혼/시니어 회원관리 업무를 전담할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를 수시 모집하고 있다.
문의 1688-8430
피부·경락 전문숍 오트 웰니스(Haute Wellness) 오픈
강남구 청담동 청담튼튼병원 맞은편에 온가족의 건강과 미용을 책임지는 피부/경락 전문 피부샵 오트 웰니스(권은영 원장)가 오픈했다. 피부관리, 전신관리, 골프 클리닉, 영유아 성장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산후 관리 프로그램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는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권은영 원장은 캐나다에서 전설적인 프로레슬러 Bret Hart ‘Hit Man’의 전담 마사지 테라피스트로 활동한 바 있다.
문의 (02)547-9221
쑥인절미 전문점 떡함지, 대치동 오픈
잠실 갤러리아팰리스에 위치한 쑥인절미 전문점 떡함지에서 대치동에 직영분점을 냈다. 떡함지의 쑥인절미는 해풍쑥과 찹쌀, 천일염만으로 만든 건강식으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다. 쑥인절미 선물세트의 가격은 3만 원, 5만 원 등으로 전국 택배가 가능하다. 대치점은 대치동 991-10 삼영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 (02)558-6323, www.okdduck.com
정리정돈 운반 주부의 고충을 해결하는 통인맥가이버
42년 전통의 통인익스프레스의 맞춤 토탈 생활서비스 통인맥가이버는 우리 주변 생활 전반에 운반, 정리, 수납 불편함을 보다 쉽고 빠르게 처리해준다. 이사 온 새집 못 하나 박는 일까지도 친절하게 작은 요구 하나라도 세심한 배려와 서비스 정신으로 간단하지만 힘들고 귀찮은 일들 모두를 고객에게 완전한 편리성을 제공한다. 서비스 종류 중 정리수납 서비스로 가구, 방 재배치, 침실옷장, 주방 냉장고, 아이 방, 거실, 베란다, 다용도실, 욕실, 현관 등이 있다. 집수리 보수 서비스는 못 박기, 전등 갈기, 단열, 도배, 장판, 인테리어 도장(페인트, 핸디코트), 타일 공사, 방범창, 버티칼 설치 등이다. 홈케어 홈클리닝 서비스는 마루코팅, 피톤치드, 가전관리(에어콘, 냉장고, 세탁조 청소), 자동차클리닝, 해충방역, 오존살균, 알러지클리닝 등과 택배로 취급되지 않는 경량 화물 소화물, 물품 운반 서비스도 된다. 특히 중고 가구, 가전제품. 책, 옷, 신발 등 기부물품을 접수 받아 고객 명의로 사회복지기관 등에 기부해 준다. 이외에도 문의하면 작은 부분까지 서비스가 무엇이든 가능하다.
문의 1666-1204
강남 7차선 대로변 이수 이스타빌 오피스텔 35세대 한정 파격 급매
강남 역삼동 대로변에 이미 100% 선임대가 맞춰져서 월 140만원씩 즉시 임대 수입을 볼 수 있는 회사 임대 사업용 오피스텔 한정 분양하고 있다. 브라운스톤의 이수건설에서 2011년 준공한 이수 이스타빌이다. 평당 1,100만 원대의 분양가와 월 140만 원의 확정된 임대수입, 대지 지분 5평 등기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당장 확정 수익률 7%대의 임대 수입은 물론 삼호아파트 재개발 확정으로 향후 지가 및 건물 프리미엄 가치가 확실한 소위 임대 사업 전문가들이 탐낼만한 고급 매물이다. 24평형 투룸 오피스텔이라는 강남에서 찾아보기 힘든 희소가치로 서울권 직장 생활을 하는 전문 커리어나 신혼부부에 적합하고 역세권 위주의 실평 5평 내외의 오피스텔과는 입주민의 격이 다르며 강남권에 같은 평형 물건이 없어 공실률과 경쟁물건이 없다는 게 장점이다. 2억9천만 원대의 분양가와 50% 대출 시 실 투자 1억4천 정도면 구입이 가능한 점 때문에 분양 개시 보름만에 이미 분양률 50%가 넘었다고 한다.
문의 010-7113-42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