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해양수련원(원장 이석학)이 학생 해양체험활동 교육효과와 이용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개원 이래 최초로 장기발전계획(가칭 ‘VISION 2015’)을 수립한다.
이번 계획은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수련원이 도달하고자 하는 바람직한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다섯 개 세부 영역으로 나누어 단계별 개선을 추진하는 것이다.
계획의 초안은 △학생체험활동 프로그램 개선 △최적의 교육과 휴양 공간 제공 △이용객 중심 홈페이지 운영 △고품격 행정서비스 체계 구축 △고객중심 경영마인드 확립 등 다섯 영역이다. 이외 수련원 로고 및 슬로건, 기타 제안사항도 폭넓게 수렴해 반영할 예정이다.
그동안 수련원을 이용한 학생이나 교직원, 일반인 누구나 의견을 낼 수 있으며, 9월 24일까지 전화 또는 팩스, 메일을 이용하면 된다.
제출된 의견은 청렴모니터단, 우수고객 심층토론과 수련원운영개선자문위원회의 자문을 거쳐 장기발전계획에 반영한다. 우수제안자에게는 해양활동 무료 참관기회와 기념품을 증정하고, 선정결과 및 발전계획은 10월 9일까지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김용준 총무부장은 “한 가지씩 개선을 추진하다 보니, 모든 직원이 함께 쳐다 볼 수 있는 큰 그림이 필요했다. 이번 계획은 교육수요자의 의견과 직원들의 역량을 모은 만큼 수련원 발전의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41-930-8402, 팩스 041-930-8420, ptreej@edurang.net
천미아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