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생태곤충원이 9월 1일(토)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한다. 오전 10시부터 개관식이 진행되는 가운데 환경과학공원 주광장에서는 오후 7시 30분부터 문화공연 ‘반딧불이 그린콘서트’가 펼쳐진다.
‘반딧불이 그린콘서트’에는 각기 개성 강한 세 개의 팀이 출연해 개관 기념 축하 메시지를 전한다. 비보이 그룹 ‘SC Ent’는 흥부전을 소재로 넌버벌 퍼포먼스 ‘제비잡는 비보이’를, 팝페라 듀오 ‘라보엠’은 ‘Nella fantasia’ ‘10월의 어느 멋진날에’ ‘ABBA 메들리’ ‘거위의 꿈’ 등 대중들에게 익숙한 곡들을 무대에 펼쳐놓는다.
‘리듬 홀릭’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펼치는 타악그룹 ‘잼스틱’은 흥겨운 멜로디와 재치있는 퍼포먼스가 결합한 공연을 선보인다. ‘잼스틱’은 ‘찌고이네르 바이젠’, ‘헝가리 무곡’ 등을 레파토리로, 객석을 넘나들며 관객을 무대로 불러올리는 짜릿한 시간도 마련한다.
이밖에 환경과학공원 내 생태곤충원 앞마당에서는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거리 퍼포먼스 ‘펀 펀 펀’공연을 진행한다. 고재경, 마린보이, 팀클라운이 결합한 프로젝트그룹 펀펀펀은 ‘마임쇼’, ‘나홀로서커스’, ‘매직쇼’가 결합한 3인 3색의 공연으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재경의 ‘마임쇼’는 엉터리 마술과 마임의 기술이 결합한 코믹 마임쇼를, 마린보이의 ‘나홀로서커스’는 미니카를 타고 코믹한 광대가 등장하는 유치찬란한 1인 서커스를 펼치고 팀클라운은 남녀노소 누구나 반기는 환상적인 ‘버블 매직쇼’로 축제의 흥을 돋운다.
일시 : 9월 1일(토) 오전 10시-오후 9시 30분
장소 : 아산시 환경과학공원 일원
문의 : 아산문화재단 534-2634
지남주 리포터 biskette@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