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민과 함께하는 2012 웰빙콘서트 “11시에 만나요!”
무대예술의 결정체 오페라 III - 『카르멘』 Highlight
부산시향의 고품격 브런치 공연 ‘웰빙 콘서트’의 2012년 세 번째 무대가 오는 9월7일 부산문화회관에서 펼쳐진다. 여성, 특히 주부들이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오전시간(11시)에 여유롭게 음악 감상을 함으로써 새로운 문화생활을 영위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07년부터 마련하고 있는 부산의 대표 브런치 콘서트인 웰빙콘서트이다.
올해는 무대 예술의 결정체, 예술 장르의 총집합체라 할 수 있는 오페라를 주제로 가장 인기 있으면서도 대표적인 작품들을 시리즈별로 선정하여, 오페라라는 장르를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한다. 전문 오페라 연출가인 유철우의 색다른 연출과 부산 시향 부지휘자 이동신의 유익한 해설로 진행되는 올해의 웰빙콘서트는 메조소프라노 성미진(카르멘 역), 테너 김화정(돈 호세역), 바리톤 박대용(에스카밀로 역), 소프라노 김유진(미카엘라 역)의 협연으로 전해준다.
스페인의 세비야를 무대로 불같은 성격을 지닌 아름답고 매혹적인 정열의 집시 여인 ‘카르멘’과 순진하고 고지식한 ‘돈 호세’의 사랑을 그린 비제의 대표작 ‘카르멘’을 전주곡을 비롯하여 ‘하바네라’, ‘투우사의노래’ 등 아름답고도 친숙한 유명 아리아를 만나볼 수 있다. 9월7일 오전11시 부산문화회관 중극장에서 공연되며 입장료는 균일 10,000원이다.
장정희리포터 swtdream@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