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김동엽)에서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독서, 나와 당신의 행복코드’라는 테마로 독서캠페인, 특별강좌 등 9가지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초등학생들을 위한 특별강좌 ‘케이크 속으로 그림책이 풍덩!’, ‘점핑클레이 속으로 그림책이 풍덩!’은 9월 14일(금)~15일(토)에 진행한다. 책으로 행복한 아이를 키우기 위한 ‘부모독서코칭’은 9월 22일(토)에 운영한다.
또한 유아를 위한 ‘엄마, 아빠와 행복한 30일 책읽기 프로젝트’와 ‘독서의 달에 읽으면 좋은책 20선’을 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이용자들이 독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전통 일러스트展, 국제 어린이 문학수상도서展 개최와 과년도 잡지 무료배부 등 문화원 로비와 어린이자료실에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이 기간중에는 ‘대출권수+2’ 서비스로 이용자들의 독서에 대한 목마름을 해소 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고호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문헌정보과장은 “2개월간의 시설개선 사업으로 쾌적해진 교육문화원에서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통해 책으로 행복한 가을을 시작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학생 및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www.djsecc.or.kr), 문헌정보과 042-229-1434
천미아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