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하늘숲길 걷기축제
하이원리조트 1박과 함께…9월1일 강원도 가족여행
정말 무더운 이 여름. 끝여름을 즐길 특별한 행사 하나를 마련했다. 산림청과 내일신문이 준비한 ‘제1회 하늘숲길 걷기축제’다. 숲을 따라 길를 거닐고, 길을 따라 하늘을 만나는 하늘숲길.
하늘숲길은 강원도 정선과 영월, 삼척, 태백시 일대 해발 1천m이상의 고산지대에 위치한 숲길을 말한다. 산책용부터 전문 산악인급까지 걷는 코스는 다양하다. 그래서 이번 걷기 축제는 가족단위를 중심으로 코스를 구성했다. 등산로처럼 험한 산세를 오르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도 쉽게 걸을 수 있는 둘레길이다. 집결장소인 하이원리조트에서부터 도롱이연못, 숲길로 재탄생한 석탄운송도로, 처녀치마길, 얼레지꽃길, 바람꽃길, 곤돌라 이용 등 도시가족들에게 제대로 된 휴식과 자연의 흐름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행사 후 하이원리조트 럭셔리콘도를 80%할인(30평 기준 실비55000원)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멋진 1박2일의 강원도 여행이 될 듯.
이외에도 행사당일 ▶곤돌라 무료이용▶점심도시락▶기념품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비는 1인당 5천원이며 선착순 3000명을 모집한다. (참가문의 02-2287-2300)
박성진 리포터 sjpark@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