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교육 평촌캠퍼스는 지난 7월19일(목) 안양외고 선배들과 중3 재원생들의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갖었다. 본 동기부여에 참석한 안양외고 선배들은 아발론 초등관과 중등관을 거쳐 올해 안양외고에 진학한 영어과, 중국어과, 일어과 학생들로 이날 12명이라는 많은 학생들이 직접 아발론을 찾아 후배들을 격려했다. 이날 선배들은 효과적인 중등 학습법과 나만의 슬럼프 극복기, 특목고 전형 대비법 그리고 학교 소개 등을 생생하게 전달했고 중3 재원생들에게는 고등대비 학습법과 특목준비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 및 목표 설정과 강화의 시간이 되었다.
더불어 여름방학을 맞아 중등관은 7월24일(화), 초등관은 7월30일(월) 여름특강이 개강된다. 중등관은 내 꿈에 다가가는 “Do Dream” 특강으로 짧은 방학동안 실직적인 영역 강화를 목표로 문법/리딩/NEAT/TOEFL/하버드 Debate 등 영역별 강화 프로그램과 특히 중3을 위한 특목 대비반과 수능대비반 등 주 5일반도 운영된다. 초등관은 신나고 즐거운 “정글특강”으로 문법/리딩/예비 중1 특강 등 영역 강화는 물론 국제중 대비반/TED/CNN/호그와트 등 아발론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들은 이미 마감완료 되었다.
문의 초등관 031-425-0027 중등관 031-424-003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