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언어 유치원 베라키즈 송파 잠실원이 2012년 9월 학기를 맞아 6세 신규반 원생 모집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8월 14일(화) 오후 4시 30분 베라키즈 송파 잠실원에서 열리며, 베라키즈의 교육 과정 설명 및 입학 전형 요강 안내로 진행된다.
조기영어교육의 새로운 모델로 주목 받고 있는 베라키즈의 이중언어교육에 관심이 있거나 2012년도 9월 학기 입학 및 2013년도 입학을 희망하는 5, 6세 신입생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필수.
베라키즈는 4세 ~ 7세 미취학 영,유아 어린이 대상으로 연령별 인지, 학습 능력의 발달 단계에 맞춰 다양한 체험 활동 수업을 통해 모국어와 영어 능력을 점진적으로 계발시켜 나가는 이중 언어 교육 전문 기관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모국어 습득과 영어 체험의 수업 비율을 연령대별로 조절하여 우리말 어휘력을 바탕으로 영어에 노출될 수 있도록 차별화 시켰다"고 한다.
‘놀면서 배우는 영어가 유치부 영어의 기본’
이는 언어 및 학습 발달 장애 등 영유아의 조기영어교육에 따른 문제를 해소하는 데 주력한 교육 기법으로 아이들은 재미와 노출 그리고 체험 활동 속에서 자연스럽게 언어 능력은 물론 인지력, 창의력, 사고력 그리고 사회성을 골고루 발달 시키게 되는 것이다.
베라키즈 송파잠실원 www.verasongpa.co.kr 학부모 설명회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전화 02-424-5550로 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