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영어말하기 향상을 위해 영어캠프를 계획하고 있다면 실제 효과가 검증된 영어말하기 향상 프로그램을 찾을 필요가 있다. 비용, 재미, 효과-1석 3조의 영어캠프가 있을까? 아이가 한국말처럼 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방법이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방법이 있다. 아이가 영어에 많이 노출되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방법이다. 학기 중에는 학교 과정, 학원 수업 등으로 영어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어렵다. 일주일에 3일 정도 영어 학원에서 1~2시간 공부하는 것이 전부다. 또 학원에서 영어 수업을 한다고 해도 원어민 교사가 상주하고 영어로만 대화하는 학원은 극히 드물다. 그래서인지 영어를 일찍 시작한 아이들도 입을 떼기가 어렵다. 아이들이 영어와 친해지고 단기간에 아이들의 영어말하기 효과를 극대화 시키려면 여름 방학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CU Well Bing Camp는 다르다.
학부모들은 방학 동안 집중적 영어 몰입 교육을 통해 단기간 영어향상을 목표로 영어 캠프에 아이들을 참가시킨다. 물론 적극적 영어 노출을 위해 해외 영어 연수를 원하는 학부모도 있다. 하지만 해외 연수는 여러 가지 측면에서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비용도 비용이지만 무엇보다 아이들의 안전과 관리가 허술하다. 학부모는 비싼 비용을 부담하고 믿고 맡기지만 교육과정은 물론, 아이들의 영어 진행 정도, 적응 상태 등을 확인할 수 없다. 식생활과 국내와 다른 환경으로 현지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는 아이들도 의외로 많다. 아직 어린 초등생이라면 해외로 보내는 것보다 통학형 영어 캠프가 적당하다. 부모와 떨어지지 않고 많은 시간 외국인과 생활하며 영어에 적극적 노출은 가능하기 때문이다. 완벽한 해외 체험 기능을 하면서 체계적인 전문 교육 프로그램, 자녀 상태 확인, 아이의 입맛까지 고려한 웰빙 식단 등 차별화된 영어 캠프를 원한다면 CU Well Bing Camp에서 가능하다. 지역 초등학생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조선대학교에서 여름방학 초등생 웰빙 영어 캠프가 운영된다.
CU Well Bing Camp -8가지 영역
- 말하기, 듣기, 발음, 억양 태도, 총체적 언어 접근 방식 교육
CU Well Bing Camp의 커리큘럼은 다른 어떤 영어 캠프보다 아이들의 재미와 실력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CU Well Bing Camp의 커리큘럼을 들여다보면 8가지 영역으로 나누어져 있다. 먼저, 각 반별 자기소개와 출입국 심사과정을 습득한다. 자기소개를 통해 발표력 향상을 극대화하고 자신감을 부여한다. 출입국 절차 체험 학습은 실제 외국에 나갈 경우 부담을 갖기 않도록 미리 훈련을 하는 것이다. 두 번째 물건을 사고파는 상황을 연기하고 표현력을 키우도록 한다. 셋 째, 작문 작성을 통해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문법 교정을 통해 쉽게 영어 문법을 익힌다. 또 자유로운 주제로 토론을 하여 창의적 사고력을 확장시키고 표현력을 키운다. 넷째, 직접 만들어 보고 먹어 보는 체험 활동은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를 가까이 할 수 있는 수업 방식이다. 다섯 째, 골든 벨 시간을 가져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고 ‘퀴즈’라는 놀이 형태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친밀감 형성을 유도한다. 여섯 째, 생태 체험, 재난 구조 체험, 역사 체험 등 야외 활동을 통해 원어민 교사와 친구들 간의 추억거리를 제공한다. 일곱 째,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영어 표현력 습득을 배양하고 학습의 지루함을 제거한다. 여덟 째, 다양한 문화권의 특징 있는 예절교육을 하고 넓은 세계관과 국제적 정체성을 함양한다. CU Well Bing Camp에서는 말하기, 듣기, 발음, 억양 태도, 총체적 언어 접근 방식 교육으로 영어에 완벽해질 수 있는 교육을 추구한다.
학부모가 영어 캠프 중 가장 고민하는 것이 비용과 안전이다. 학부모들은 비용 부담 없이 아이가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질 높은 원어민 강사와 수업 하길 원한다. 아이들이 영어 부담감을 없애고 영어 실력을 한 단계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방학은 기회다. CU Well Bing Camp는 단기간 영어 몰입 교육을 통해 영어 실력을 끌어 올려 준다. 그리고 체험식 영어 교육 및 창의 활동은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 습득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경험의 폭을 넓혀준다. 무엇보다 웰빙 식단을 제공하여 아이들의 건강까지 직접 챙겨 더운 여름 체력을 잃지 않도록 작은 부분까지 챙긴다. 여름 방학 영어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라면 1석 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CU Well Bing Camp을 기억하자. 운영기간은 7월 30일부터 8월 17일까지이며 광주 권 내 통학버스 운행이 가능하다.
김미용 리포터samgi123@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