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우리들의 잘못된 주인 의식과 무분별한 성장 위주 가치관으로 인해 자연의 이상 징후들을 심심치 않게 마주하는 요즘입니다. 특히 지구온난화로 인한 해빙과 해수면 상승은 많은 나라들을 침수시키고 생태계를 변화하게 했으며 연쇄적으로 각종 자연 재해를 속출시키고 있습니다. 과거와 미래 사이에 잠시 머물다 가는 미미한 신분을 망각한 채 무책임한 행동을 일삼은 우리로 인해 지구는 눈물을 흘리고 병들어 가고 있습니다. 병들고 아픈 지구가 아닌 푸르고 건강한 지구는 미래를 살아갈 아이들에게 우리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일 것입니다.
내 아이에게 우리의 아이들에게 푸른 지구를 선물하기 위한 첫 걸음, 세계의 심각한 지구온난화 문제 해결을 위한 최소한의 행동은 바로 나무심기이고 버려진 종이를 모아 되살리는 종이 재생종이 사용은 나무를 심는 것과 같은 효과입니다.
롯데갤러리는 5월 어린이 달과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 푸른 지구를 위한 <나무야 고마워 종이야 고마워, FunnyPaper>展을 준비했습니다. 재생종이로 만들어진 세상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종이 가구를 만들고 꾸미며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나아가 환경의 가치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는 시간 만들어보세요!!
어린이 체험프로그램으로 5월 28일까지 오후 2시/5시 마일리체어(체험 프로그램을 위한 준비물)를 구입한 6-10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나만의 의자 만들기, 종이야 놀자!'' (부제: 다양한 표정의 재미있는 재생종이 의자를 만들어 보아요!)가 진행 중입니다. 프로그램 당 10명 내외로 침여방법은 현장접수(9층 문화홀 앞 판매부스에서 마일리체어 구입 후 신청서 작성)이나 사전접수(하루 전 사전 예약 접수 시 우선 참여 혜택). 문의 031-909-2688~9
이난숙 리포터 success6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