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통의 필리핀 수빅 SLC어학원이 국내 최초 학습용 영자신문 창간(2000년) 회사인 틴타임즈와 함께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대비를 위한 해외영어캠프를 연다.
SLC 영어캠프는 올해부터 시행되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의 출제유형을 분석, 준비한 틴타임즈의 Junior NEAT 전용교재 등을 이용해 학생의 특성에 맞게 쉽고 재미있는 교육을 진행한다는 게 장점이다.
NEAT는 4개 영역(말하기, 쓰기, 읽기, 듣기)으로 출제되고, IBT로 진행된다. 캠프는 이에 맞춰 매일 NEAT 집중수업과 IBT평가 연습 등 NEAT대비를 위한 특별반, 초등반, 중등반 등으로 분리해 각 과정에 맞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필리핀으로 떠나기 4주전부터 매일 10분씩 전화영어 수업을 통해 미리 학생들의 레벨을 파악하는 것도 특징의 하나. 이 때문에 보통의 영어캠프가 처음 1주일은 학생들의 영어능력과 습관파악에 집중하는 반면, SLC는 첫날부터 바로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언론을 통해 열악한 필리핀 현지 캠프환경이 보도돼 걱정스러운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SLC영어캠프는 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인 수빅경제자유구역내 SLC어학원에서 진행된다.
캠프 기간 동안 하루 10시간의 집중수업을 하게 되는데, 이는 한국에서 1년 정도 영어에 노출도는 시간과 비슷하다. 그리고 캠프 종료 후 4주간의 화상영어를 통해 캠프 기간에 배운 영어를 복습하면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5월 이전에 등록 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 031-202-397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