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교육기업 피어슨 에듀케이션 코리아가 동화책으로 크는 영어 ''릭비스타(RIGBY star)'' 홈스쿨 프로그램 출시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하는 전 회원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우수 후기를 선발하여 가족세계여행을 보내준다. 또한 영어 동화책 콘테스트를 통해 79개의 학원, 공부방과 79명의 학생들에게 총2억 5천만원 상당의 영어 도서관을 기증한다.
릭비스타는 영국 초등학교 읽기교재인 Rigby star readers와 영국, 프랑스 등 선진국이 채택한 영어독서능력, 글쓰기 강화 프로그램인 북아트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학생들이 알파벳 3글자만 알아도 책 한 권을 바로 읽을 수 있도록 해주며, 동영상 강의, 워크북, 오디오CD, teacher’s guide를 함께 제공해 균형 잡힌 영어 학습을 하도록 도와준다.
피어슨 에듀케이션 코리아의 박정현 상무는“릭비스타는 음가만 알아도 책 한 권을 읽을 수 있어 학생들에게 자신감을 키워 주는 것은 물론, 북아트라는 나만의 영어 동화책 만들기로 창의사고력도 키우면서 영어학습에 대한 성취감을 높여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02-2014-8850 / cafe.naver.com/rigbysta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