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 것, 편리한 전원생활 내가 잡는다!
성공적인 1차 분양 마무리, 2차 분양 기대감 상승
집과 사람은 사계절을 겪어봐야 안다고 했던가? 만물이 회생하는 화창한 봄날에 다시 찾은 ‘한울전원타운’은 생기가 가득했다. 중년의 부부는 테라스 파라솔에서 티타임을 가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테라스에 나와 봄볕을 쬐며 아이는 그네를 타고, 엄마는 빨래를 너는 모습, 마당 있는 집에 사는 강아지마저 부러운 광경이었다. 아이가 어릴 때 전원생활을 해보는 것이 최근 트렌드여서 ‘한울전원타운’에는 또래 아기들을 키우는 엄마들의 커뮤니티도 형성되어 있다. 아파트가 짐이 되어 일상을 잠식하고 있는 요즘, ‘한울전원타운’에서 체험한 여유로운 전원풍경은 ‘집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한다.
저렴한 가격+건강한 삶+편리한 생활 삼박자
요즘 같은 부동산 침체기에 ‘살고 싶은 집’의 가장 중요한 요건은 무엇일까?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으면서, 건강한 삶과 편리한 생활이 함께 보장되어야 한다. ‘한울전원타운’ 1차 분양이 성공적이었던 것은 이 세 가지 요건을 기가 막히게 충족했기 때문이다. 테라스 정원을 누릴 수 있는 구42평형(2억대 후반)과 옥상정원을 누릴 수 있는 70평형대 복층구조(3억대 후반) 집이 분당 전세금으로 마련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이다. 경안천을 바라보고 칠사산을 뒤로 해 자리 잡은 고급 전원주택 마을 안에 위치한 ‘한울전원타운’은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으로서도 그만이다. 이마트, 광주시외버스터미널, 광주시청, 청석체육공원, 영은미술관 등 각종 편의시설이 5분 이내 생활권에 위치하고, 중부고속도로 광주IC 인접, 성남~장호원간 고속화도로(2014년 예정), 성남~여주 복선전철(2015년 예정)도 앞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빼어난 입지 조건이다. 게다가 수익보다는 집에 대한 우직한 투자를 아끼지 않은 건축주의 장인정신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성공적인 분양으로 현재 ‘한울전원타운 1차는 2채 밖에 남지 않아 특별혜택 분양을 실시하고 있고, 추가로 2차 타운하우스형 전원빌라 2개 동과 수익형 단독주택 분양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 한층 업그레이드 된 2차 타운하우스형 전원빌라
구 42평형 구조인 1,2층 세대는 아파트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고급 주택과 대지 약 30평의 테라스 및 텃밭정원을 제공받는다. 특히 2층 세대도 계단으로 테라스 정원을 향유할 수 있어 전 세대의 전원생활을 보장한다. 테라스 정원에는 대봉·사과·체리·자두 등 유실수를 건축주가 식재해 준다. 또한 천연산호석 아트월이 실내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이고, 거실과 방마다 공기청정과 항균효과가 있는 편백나무(히노키)로 포인트 마감을 해 집안에서 삼림욕 효능을 체험할 수 있다. 각 세대별 대지지분이 약 165㎡(구50평)로 월등히 높아 투자가치가 높다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
▶ 타운하우스형 복층구조에서 여유로운 전원생활
집 두 채를 위아래로 활용할 수 있는 복층구조는 두 세대가 완벽한 분리생활이 가능하다. 각 층별 방 3개, 욕실, 거실, 주방까지 완비되어 있다. 복층 거실에서 연결된 옥상정원(텃밭포함)은 주부들의 창의력이 발휘되는 공간으로 특별한 일상을 선물한다.
각방 보일러 온도조절기, 독일제 헬러 전기렌지, 아일랜드 식탁 및 보조주방, 적외선 도난방지시스템과 무인CCTV, 단지 공동 경비실까지 아파트의 편리함과 안전성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전원생활 누리며 용돈도 버는 수익형 단독주택
노후에 가장 골칫덩어리는 고가의 대형 아파트이다. 반면 노후대비책으로 가장 선호되는 부동산은 주인이 거주면서 전·월세 수입이 가능한 수익형 주택이다. 용성주택에서 야심작으로 내놓은 전원수익형 단독주택(대지 120평)은 1층 2세대에서 월세 100만 원 이상 기대가 되고, 2·3층 2세대는 시세 1억2~3천만 원의 전세를 예상할 수 있다. 그렇다면 실입주금 3억대에 매입이 가능하다. 특히 주인세대는 4층에 거주하면서 복층구조로 개별 옥상정원, 미니텃밭을 누릴 수 있다. 전 세대가 방마다 창을 크게 만들어 산속 풍경을 집안에 담고, 곳곳에 배치된 붙박이장과 테라스 데크는 주부의 마음을 빼앗는다.
위치 :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지월리 747-16
문의 : 031-768-0367
오은정리포터 ohej0622@nate.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