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예진 BB한의원 원장
라파셀 약침요법은 스스로 치유하려는 자가능력과 자정능력을 자극하는 에너지로써 서로 다른 작용을 하는 생체조직에 회복과 동시에 강력한 면역체계를 제공하며 기존의 질병관인 ‘병=증상=증상치료’라는 도식에서 탈피하여 질병 그 자체의 치료 외에 보다 근원적인 해결을 도모하는 치료 행위입니다.
이 약침요법은 생체코드에 작용하는 극소입자를 삽입하여 세포와 조직에 신호를 주는 요법입니다. 기존의 침법과 한약을 결합하여 발전시킨 것으로 침 놓는 자리에 약물을 주입하여 열등한 생체 프로그램을 잠재우고 우성의 생체프로그램을 일깨워 상태나 기능에 문제를 가진 세포나 조직(혹은 다른 체제를 가진 세포나 조직 간에도)을 정상적으로 복원케 하는 요법이며, 또한 생체언어 기술이라 할 수 있는 치료행위입니다.
이 약침요법은 특수발효를 통해 인체에 친화적인 생체신호를 전통 한약(Herb)에 첨단 생명공학을 이용하여 주사제로 만든 것입니다. 주로 사용되는 한약은 사향, 발효홍삼, 인진, 침향, 차가버섯, 표고버섯 등이며 그 외에도 병에 따라 많은 한약이 활용됩니다. 라파셀 약침의 성분을 분석하면 거의 대부분이 물 분자로 구성되어 증류한약의 한 종류이며 더 정확히 말하면 물 분자 안에 한약의 생체신호(氣)가 가득 찬 인간과 친화적이며 건강한 고에너지 물질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약침의 장점은 치료효과가 빠르고 정확하며, 전통침술에 비해 시술이 간편하고, 응급환자 및 내복하기 어려운 환자에게 시술이 용이하고, 약물에 대한 부작용이 매우 적습니다.
적용 질환으로는 생체신호 전달체계의 왜곡으로 일어나는 질병인 자가면역 질환, 류마티즘, 암, 에이즈, 루게릭 등과 각종 정신신경 질환인 홧병, 틱, 우울증, 불안장애, 강박신경증, 급만성 편두통, 불면증 등, 그리고 손상된 세포의 재생을 통해 화상, 피부손상, 황반변성, 근육이나 인대의 파열, 노화된 피부의 역노화, 중풍 및 각종 통증 질환인 디스크, 각종 관절염, 테니스엘보우, 삼차신경통, 터널증후군, 족저근막염, 오십견 등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