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와 2차 모두 성공적인 분양 기록을 세운 거제 상동동 벽산e-솔렌스힐이 3차 분양에 들어간다.
1차와 2차가 대단지 완성으로 가는 단계였다면 3차는 대단지 프리미엄의 종착점이며 1,532세대 대단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계룡산의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한 벽산 솔렌스힐은 단지내 풍부한 녹지율 확보와 뛰어난 조경 및 편의시설, 입주민의 건강과 여유를 생각한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시설이 돋보인다. 앞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구조와 마감재, 넉넉한 수납공간 등의 특장점은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
또한 1,532세대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셔틀버스 2대도 기증할 계획에 있어 입주민들의 교통에 대한 배려도 돋보인다.
실입주자와 투자자에게 유리한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지내 초등학교(2014년 개교예정, 가칭 상동 초등학교)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명진터널 개통 예정, 주진입로 확장 공사 및 고현시내와 5분 거리로 교통 및 접근성이 매우 좋아지기 때문에 거제의 새로운 주거 중심지로 각광받고 있다.
1차와 2차의 성공적인 분양에 감사하는 의미로 모델하우스 오픈기간 중 3월1일부터 4일간 방문객 사은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 오픈은 3월 1일. 시행사는 대경주택주식회사, 시공사는 벽산엔지니어링㈜이며 문의전화는 055-632-0078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