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첫 번째 브런치 콘서트-원더풀 뮤직(Wonderful Music)
오전 11시, 그대의 싱그러운 일탈이 시작된다!
오전 11시가 일상에서 벗어나 싱그러운 브런치 콘서트로 우리 곁에 다가온다. 2012년 경기도문화의전당 브런치 콘서트는 4월12일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 류정필과 함께 하는 ‘원더풀 뮤직’으로 시작된다. 빼어난 용모와 열정적인 무대 매너를 지닌 그는 이미지 그 자체만으로도 강한 로맨티스트의 인상을 물씬 풍기며 관객을 매료시키는 가수. 장르 간의 경계를 허물고 담백하고 편안한 목소리로 크로스 오버 음악을 선보여 왔고, 음악적인 변화를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관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전 세계의 주옥같은 오페라, 가곡, 뮤지컬, 가요 등을 들려주면서 노래에 담겨진 여러 이야기들을 직접 펼쳐줄 예정이다. 관객들과 직접 눈 마주치고 대화를 나누는 매력남 테너 류정필의 솔직담백한 모습이 더욱 기대된다.
아울러 ‘오페라 유령’의 히로인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함께 출연하여 대표 출연작의 노래들과, 테너 류정필과 듀엣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그리고 피아노 반주는 서울 센트로필 하모닉 오케스트라 음악감독 겸 지휘자인 류형길이 맡아 풍성함을 더해 준다.
2012년 브런치콘서트는 각기 다른 장르의 공연이 준비돼 있다. 6월에는 재즈계의 악동 박동화의 ‘재즈콘서트’가 찾아온다.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함께 하는 ‘러브송(LOVE SONG)’은 8월에, 미술과 음악이 함께 하는 ‘아르츠 콘서트’ 는 10월에 색다른 모습으로 관객을 맞이한다. 아름다운 음악의 선율과 커피 향기, 고풍스러운 브런치로 잠시나마 삶의 여유와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질 것이다.
일시 4월12일 오전11시
장소 경기도문화의전당 아늑한소극장
관람료 전석 2만원
문의 031-230-3440
권성미 리포터 kwons0212@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