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때문에 끼니를 거르거나 입맛을 잃어버리기 쉬운 사람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자연산 장어의 진한 곰탕과 신비한 건해삼으로 만든 ‘장삼죽’과 ‘장삼탕’이 출시된 것.
장삼죽과 장삼탕은 남해의 맑고 푸른 바다에서 잡아 올린 힘센 붕장어를 중불에 21시간 동안 고아서 만든 진한 육수를 사용한다. 여기에 왕붕장어 곰탕과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는 건해삼이 들어간다. 건해삼은 생해삼의 내장을 제거하고 찐 다음 건조해서 만든다. 건해삼은 고혈압, 동맥경화, 당뇨 등에 효과가 있어 식재료뿐 아니라 약재로도 사용된다.
붕장어와 건해삼이 기본 재료인 장삼죽과 장삼탕은 전복 게살 백합 문어 새우 굴 소라 낙지 바지락 키조개 가리비 홍합 북어 등 다양한 해물이 첨가돼 완성한다. 전복 장삼죽, 낙지 장삼죽, 소라 장삼죽 등 32종의 장삼죽·장삼탕이 탄생하게 되는 것이다.
이처럼 다양한 장삼죽과 장삼탕은 수험생, 직장인, 임산부, 유아, 환자, 어르신 등 카테고리별로 6~7종씩 세트메뉴로 구성된다. 자신에게 가장 적당한 세트를 골라 주문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다.(예 : 수험생 장삼죽 A세트 6종 - 소라 전복 게살 바지락 키조개 백합, B세트 7종 - 새우살 문어 홍합 굴 가리비 표고 송이)
특히 균형 있는 영양공급이 필요한 수험생과 끼니를 거르기 일쑤인 직장인들의 아침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장삼의 박영각 사장은 “건강의 출발점은 음식이라는 신념으로 20여 년간 매달려 완성한 제품”이라며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춰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세트구성은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www.jangsam.co.kr)
문의 : 1599-8862. www.jangsam.co.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