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를 푸는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는 마사지. 발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포츠마사지, 경락마사지 등이 인기를 끌면서 마사지샵도 늘고 있다. 과거에는 마사지샵하면 부정적이고 퇴폐적인 이미지가 있었지만 최근에는 편안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중국정통관리법을 도입한 발, 스포츠&아로마 관리 전문프랜차이즈인 ‘더풋샵’은 연인과 친구, 동료, 가족과 함께 피로를 푸는 건전한 휴식공간으로 이용되고 있어 많이들 찾고 있다.
닥터피쉬와 족욕 서비스
경북 구미시 형곡동 현대자동차 2층에 위치한 더풋샵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에서 중국전통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곳에 가면 먼저 본인이 원하는 대로 프로그램을 선택한다.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는 무조건 전신마사지를 받기보다는 자신의 몸 상태에 따라 관리부위와 시간,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곳에서는 마사지를 받기 전 가라루파(닥터피쉬)와 족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먼저 간질간질 가라루파로 발의 각질을 제거한 다음 족욕으로 몸의 긴장과 피로를 풀 수 있다. 족욕은 장미, 라벤더, 솔잎 등 7가지 족욕제 중 하나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서비스를 받는 동안 7가지 다양한 중국전통차가 매일 다르게 제공되어 몸의 이완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다양한 관리프로그램 마련
족욕 후 중국인 관리사가 나와 발을 닦아주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사지가 시작된다. 발관리는 균일화된 전문교육을 받은 관리사가 발, 종아리, 무릎까지 관리해준다. 전문 관리사의 예사롭지 않은 손놀림과 세심한 손길에 그동안 쌓인 피로가 싹 풀린다.
더풋샵의 또 다른 특징은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는 것. 발관리 외에도 등 마사지, 전신마사지, 아로마관리, 커플관리 등, 자신의 취향과 욕구에 따라 골라 받는 재미가 있다. 전신관리는 목과 어깨, 등, 다리까지 몸 뒷부분을 관리한다. 특히 요즘은 연인들 데이트코스로 마사지샵을 많이 찾는데 이곳 역시 커플관리가 인기다.
커플관리는 발관리와 스포츠마사지(등) 외에 서비스로 두피마사지가 제공된다. 스트레스나 업무과로로 인한 어깨 뭉침, 만성피로,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사람,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사람에게 이곳의 마사지를 적극 추천한다.
특별한 혜택의 회원제
더풋샵은 세심한 관리와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회원제를 이용하면 25%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11만원, 22만원, 33만원, 55만원 중 하나를 선택해 정액권을 구입하면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회원카드는 버스교통카드처럼 본인이 이용하는 마사지프로그램에 따라 차감되는 방식이다. 11만원은 개인이 혼자 이용할 수 있는 개인권이고 22만원 이상은 가족이나 친구 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할인시간이나 요일이벤트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이곳은 철저한 예약제로 운영된다. 예약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지만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 당일 전화예약도 가능하다.
054-456-1688(형곡점) 오전10시~새벽2시까지 영업
054-476-1688(인동점) 오전9시~새벽2시까지 영업
취재 안정분 리포터 buni@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