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분양의 비결, 여기 있었네!
교통·가격·학군의 삼박자, 똑똑한 주부들의 선택
부동산 거래 침체 속에 나홀로 훈풍이 부는 곳이 있다. 분당·용인 인근 신축빌라 현장이다.
전세가 수준의 실속 있는 분양가, 분당학군, 탁월한 교통입지를 내세운 틈새전략이 실수요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것이다. 빌라는 아파트와는 달리 준공 후 분양되는 것이 보편적이다. 하지만 용인 모현 능원리 ‘삼화 드림빌’은 시공과 동시에 이미 1차분 3개동(24세대) 분양이 완료되고, 2차 분양에 돌입하였다. 올해 1월 분양을 시작했는데 놀라운 분양실적이다.
그 비결이 뭘까?
주요 도로의 중심지 능원삼거리
광주 오포에 비해 덜 알려진 용인 모현 능원리는 숨겨진 천혜의 입지다. 분당에서 이어지는 57번 국도, 용인 죽전에서 이어지는 43번 국도, 용인 외대로 이어지는 45번 국도가 모이는 중앙 교통요지이다. 세 방향으로 10분 이내 접근이 가능하다. 57번 국도를 타고 분당 율동공원이 바로이고, 43번 국도를 타고 죽전 신세계 백화점이 7~8분이다.
서울 종로 행 1500번, 서울 예술의 전당 행 1500-2를 비롯해 송파역 119번, 수내역 520, 17-1, 모란역 17번, 죽전역 57-1, 수원역 660번 등 사통팔달 버스가 안가는 곳이 없고, 못갈 곳이 없다.
단지 옆 초등학교, 중·고교는 분당학군
‘삼화 드림빌’ 단지 바로 옆에는 도보 등교가 가능한 ‘능원초등학교’가 있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이만한 최고의 입지가 따로 있을까? 80년 전통의 능원초등학교는 숲이 너무나 아름다운 학교로 유명하다. 분당·수지·죽전의 의식 있는 엄마들이 도심의 삭막한 학교를 피해 일부러 능원초로 전학 오는 경우도 많다. 자연 속 시골학교 환경이면서 원어민 교사는 물론 영재학급과 KRA 유소년승마단까지 유치해 수준 높은 교육을 펼치고 있다. 삼화 드림빌은 행정구역상 용인시이지만 중·고교는 분당학군(장안중, 대진고)에 속한다.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아이를 키우며 분당학군까지 누리고자 똑똑한 엄마들이 몰려드는 곳이다.
9개동 대단지의 매력
‘삼화 드림빌’이 고객을 끌어들이는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는 9개동 72세대의 대단지 구성이라는 점이다. 경비초소를 두고 단지 곳곳에는 CCTV를 설치할 예정이며, 단지를 감싸는 펜스와 조경이 완성되면 대단지의 위용이 더욱 돋보일 듯. 4m~6m규모의 단지 내 도로는 양방향으로 진출입구가 트여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후면 진출 입구는 불곡산 자락과 맞물려 멋진 산책로를 선사하고 바로 능원초교로 이어진다. 오른쪽은 분당방향으로 진출하게 된다. 앞쪽 출입구로 나가면 바로 분당~죽전라인 큰길과 만나며, 출입구 앞쪽에는 하나로마트가 들어올 예정이라 입주민들의 기대가 크다. 또한 삼화 드림빌 전용 텃밭이 각 세대별로 제공되어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걸어서 도달할 수 있는 베르빌 아파트 앞 능원삼거리는 오래전부터 발달된 중심 상권으로 병원, 마트, 은행 이용이 매우 편리하다.
<삼화 드림빌 줌인 집 구경>
- 방3개 구38평형이 주 모델, 신혼부부용 방2개 27평형도 인기
- 수지·분당에서 2억 이하 전세 실종, 전세가로 내집 마련
- 장기저리 은행대출로 실입주금 7~8천만 원에 입주가능
- 쿡탑에서 아일랜드 탁자까지 주부동선을 고려한 일체ㄱ자형 싱크대
- 주방과 중간 방에 쓸모 있는 발코니 각각 배치
- 고급 영림 브랜드 내장재(도어, 아트월 등)와 멋스러운 몰딩 인테리어
- 고급스러운 거실 LED 포인트 조명과 주방 조명
- 작은방 붙박이장과 책상·책장 무료 제공
- 1층을 필로티 주차장으로 구성, 세대 당 1.5대~2대 주차 가능
- 건축주 직접 분양, 옥상 공동 활용 가능
분양문의 : 용인 모현면 능원리 7-13 / 010-2334-2089
오은정 리포터 ohej0622@nate.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