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구청장 허태정)는 지난달 17일부터 운영 중인 공식블로그가 개통 17일 만인 3일 방문자 1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현재 유성구는 주민들과의 적극적인 대화와 소통을 위해 블로그뿐 아니라 트위터(2개) 페이스북 등 SNS 매체 계정 4개를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팔로워가 5390명, 페이스북 팬(친구)이 1414명에 달한다.
유성구의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살펴보면 며칠 전 폭설에 따른 제설작업 요청이나 신호등 고장신고 등 생활불편 민원 접수 뿐 아니라 작은도서관 사업이나 하천 정비사업 등 구정 주요 정책에 대한 의견이 다양하게 올라오고 있다.
성연흥 유성구 공보실장은 “주민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SNS매체가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고 더욱 진솔한 자세로 SNS매체를 운영해 주민과의 교감·소통지수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성구 공식 블로그:‘유성이의 유성이야기’(http://blog.naver.com/yuseonggu), 페이스북:facebook.com/happyyuseong, 트위터:twitter.com/happy_yuseonggu, /happy_yuseong
천미아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