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칫 방심하면 금방 몸이 무거워지는 추운 겨울이다. 건강한 사람도 눈발 날리는 추운 날 빙판길을 나서기 쉽지 않은데,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은 말할 필요도 없다. 요즘은 안마의자로 안마 뿐 아니라 스트레칭까지 할 수 있다고 하니 건강이 염려되는 겨울철, 부모님을 위해 ‘안마의자’ 하나 놓아 드리는 것은 어떨까?
국내 최초 안마의자 렌탈 업체로 온라인과 홈쇼핑 판매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바디프랜드’ 가 목동에도 문을 열었다. 작년 GS홈쇼핑을 통해 2백만 원대의 안마의자를 월 4만 원대로 렌탈 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놓아 대박난 업체이다. 그동안 국내 생산을 하지 못해 일본과 중국 제품에 의지 할 수밖에 없었던 안마의자 시장에서, 바디프랜드’ 는 다년간의 안마의자 생산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2008년 안마의자 렌탈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고, 이제는 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부모님 생신 선물로 인기 몰이
보통 안마의자 하나를 구입하려면 3-4백만 원 정도를 지불해야하고, 고급형일 경우에는 8백만 원을 훌쩍 넘어 구입을 망설이게 된다. 그러나 ‘바디프랜드’ 에서는 고급형 안마의자에만 있는 팔 안마, 등과 엉덩이 온열, 다리길이 조절, 수면 기능 등을 갖춘 2백만 원대의 안마의자를 매달 4만9500원에 렌탈할 수 있어 구입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2011년 11월에 목동에 문을 연 ‘바디프랜드’ 목동 체험관에는 전문상담원이 상주해 있어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홈쇼핑에서 안마의자를 구입한 고객이 제품을 받기 전에 직접 체험해보기 위해 오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로 방문하는 고객층이 30-40대이며, 부모님의 생신 선물로 구입한다는 이경남 팀장은 “어르신 부부가 직접 방문해 사용해 보고 선호하는 제품을 선택해 자제분에게 전화로 통보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라며 실제 사용자는 50-60대가 많지만 최근에는 연령층이 점점 젊어지고 있다고 전한다.
‘바디프랜드’에서는 다양한 고급형 안마의자를 월 4만9500원부터 7만9200원까지 큰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어 효도선물로도 인기 상승 중이다. 37개월에서 39개월의 렌탈 약정기간이 완료되면 소유권이 본인에게 무상 이전되는데, 올해부터는 4개월에 한 번씩 고객관리를 위해 정기 방문이 이루어지므로, 사용 중 궁금한 사항이나 에어펌프가 느슨해 질 경우 바로 조정해 주는 등 에프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렌탈 기간 내내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만의 독점 기술력 ‘스트레칭 기능’
‘바디프랜드’목동 체험관에는 소나타파워, 소나타 골드, 샹그릴라, 샹그릴라 골드, 팰리스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종류별로 마음껏 체험이 가능하다. 그동안 안마의자는 일본제품이 성능과 사용감에서 인기가 많았지만, ‘바디프랜드’에서는 7-8백만 원에 판매되는 일본 P사 제품과 같은 급인 ‘팰리스’를 3백만 원정도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사용감과 성능에서도 결코 일본제품에 뒤지지 않는다. 2월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는 2012년 신제품 갤럭시 파워의 경우 기능은 업그레이드되고 가격은 파격적으로 낮춘 제품이다.
다리를 쭉쭉 잡아당겨 주는 스트레칭 기능과 가장 편안한 휴식상태로 신체의 수면점을 자극하여 자연스럽게 수면에 이르게 도와주는 수면 기능은 ‘바디프랜드’만이 가진 특별한 기능이다. 팰리스와 샹그리라, 샹그리라 골드에 있는 스트레칭 기능은 성장기 자녀들의 성장발육에 매우 유익한 제품으로 온가족이 돌아가며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스트레칭 기능은 버튼을 누르면, 15분간 의자를 알아서 당기고 구부리고 펴고 좁히면서 스트레칭을 시켜준다. 또, 수면 기능은 버튼을 누르면 의자각도가 120도에서 140도 정도의 각도로 고정되어 5분간 강하게 전신 마사지와 중간단계의 마사지로 몸의 긴장을 풀어준다. 다시 5분간 140도 정도의 각도로 고정되어 중간단계의 주무름과 지압 마사지로 수면 초기단계로 이끌어주고, 나머지 20분간 170도 정도의 각도로 완전히 누운 상태에서 약한 주무름과 지압으로 최적의 편안함으로 수면에 이르게 한다. 이 기능은 30분간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목동 체험관을 방문한 황인수씨(목동거주,48세)는 “평소 안마의자에 관심이 많았지만 구매 비용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는데, 렌탈 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들렀어요” 여러 가지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 해보니 자신에게 잘 맞는 것을 쉽게 고를 수 있어 좋다며, 장모님 선물로 렌탈을 고려중이라고 밝혔다.
안마의자처럼 개인에 따라 호불호가 달라질 수 있는 제품은 먼저 체험을 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좋다고 소문난 제품이더라도 본인의 체형과 몸 상태에 맞는지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집근처 체험관을 방문해 먼저 이용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렌탈하는 것이 실수를 최소화하는 방법이다.
‘바디프랜드’ 체험관과 렌탈 코디, 인터넷과 전화로 렌탈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가 확인되면 약정계약은 본사의 전문 상담원의 전화로 진행한다. 약정을 완료하면 7일에서 10일 이내에 전문기사 2명이 직접 배송, 설치한다.
목동 체험관 렌탈 코디 모집
‘바디프랜드’ 목동 체험관에서는 렌탈 코디를 모집한다. 본사지침에 따라 제품을 렌탈해서 사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출, 퇴근이 필요 없으며, 실적에 따라 수당이 지급된다. 특히 부업일자리를 찾는 직장인, 주부들에게 적당하다. 부업일자리를 찾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도움말 바디프랜드 목동지점(팀장 이경남)
02-6925-6388, 010-9099-8396 / white5568@hanmail.net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907-12 호애빌딩 1층
성명욱 리포터 timace@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