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중등 영어전문 교육기업 (주)아발론교육(대표 김대용)의 초등 영어교육 브랜드 랭콘잉글리쉬가 2월 일산 후곡 직영 캠퍼스를 개원한다.
일산 후곡 캠퍼스는 아발론교육 본사가 직접 관리 및 운영하는 직영캠퍼스로, 일산의 첫 직영 캠퍼스다. 개원에 앞서 2월2일 오전 11시에 킨텍스에서 ‘우리아이 똑똑한 영어습관 만들기’라는 주제로 랭콘사업본부 강시현 본부장이 직접 강연에 나선다. 예비 초1~초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에게는 영어 스토리 북과 랭콘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랭콘일글리쉬 강시현 본부장은 “랭콘잉글리쉬는 영어로 된 국정교과와 미국교과를 함께 학습하는 영어 몰입 프로그램을 도입해 런칭 3년 만에 전국 74개 캠퍼스에서 재원생이 7천명에 육박할 정도로 초등학생 및 학부모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발론교육의 탄탄한 영어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랭콘잉글리쉬는 아발론 교육이 2009년 런칭한 초등 영어 전문 교육브랜드로 현재 서울 강남대치, 송파, 분당, 목동, 평촌, 부산 해운대 등 전국 총 74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랭콘잉글리쉬는 미국교과서 및 수학, 사회, 과학 등 국정 교과 내용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교재로 영어를 학습하는 영어 몰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학원수업과 연계된 온라인 숙제장 ‘랭콘아일랜드’를 통해 예습과 복습을 진행하도록 하여 오프라인 수업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
문의 031-922-400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