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의 사회 정치 경제 문화 스포츠 예술 등 각 분야의 리더나 사회 저명인사들의 삶을 통해 그들의 열정과 꿈을 들음으로 내 삶을 재 조명해보고, 꿈과 지식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들과의 인적 네트워크도 넓힐 수 있는 ‘꿈을 만드는 토크쇼’가 부산에서 개최된다.
‘꿈을 만드는 토크쇼’는 사회의 저명인사를 직접 만나 성공노하우를 담아낸 한편의 위인전과 같은 공연을 펼침으로써 남녀노소할 것 없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성인들 뿐 아니라 어린이에게는 학습효과도 나타나 입소문을 통해 멀리서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드디어 서울에서 펼쳐지던‘꿈을 만드는 토크쇼’가 오는 1월25일 부산에서도 열린다.
부산에서 매달 관객으로 참여하던 방송인 정현미씨가 MC로 함께 하면서 “대한민국의 오프라윈프리, 공감할 줄 아는 겸손한 진행자로 토크쇼를 진행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며 부산편을 기획하게 된 것.
행사의 주최자이자 여자 MC 인 정현미 아나운서는 “수 많은 좋은 강연과 문화컨텐츠들이 서울에 집중된 반면 부산에 기회가 많지 않은 현실을 개선해보고자 부산 최초 라이브 토크쇼를 2012년 1월부터 부산에 런칭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매월 셋째주 수요일 행사를 계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꿈을 만드는 토크쇼 부산 런칭편은 오는 1월25일(수) 저녁 7시30분 부산 디자인센터에서 미래에셋 강창희 부회장님을 모시고 신년 금전 계획을 세워보고 정년후 8만 시간에 대한 해답을 얻는 시간을 마련한다.
(사전신청 및 문의전화 : 051.740.5105 )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