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독자추천 맛집은 주엽동 박서경 독자가 추천해 주셨습니다. 박서경 독자는 “오띠아모는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으로 가족들과 외식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라며, “화덕 피자와 생파스타를 사용한 파스타 요리가 별미”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평일에 점심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스프와 파스타, 커피까지 멋스럽게 즐길 수 있어 엄마들 모임 장소로 즐겨 찾는다”고 말했습니다.
오띠아모라면 ‘아~’하는 독자들도 계실 겁니다. 주엽동 단독블럭에 위치한 오띠아모는 2000년에 오픈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3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주인장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8년간 유럽에서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유럽에서 돌아온 주인장은 2011년 다시 오띠아모의 문을 열고, 한결 깊은 맛의 이탈리아 음식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주인장의 설명에 따르면 지금 유럽에선 생파스타 열풍이 불고 있다고 하네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은 생파스타는 건강식으로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띠아모에서는 유럽에서 생파스타 기계를 들여와 고객들에게 생파스타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생파스타를 별도로 포장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참나무 가마는 이탈리아에서 특별히 주문 제작해 온 것으로 화덕피자의 맛을 제대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박서경 독자의 추천처럼 오띠아모에서는 평일 점심시간에 세트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피자, 혹은 파스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스프와 커피 등을 곁들일 수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라고 합니다. 연말연시 주부들 모임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올 한해를 정리하기에 좋을 듯합니다.
메뉴 : 이탈리아 피자,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
위치 : 일산서구 대화동 2172-6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영업시간 : 오전 11시30분~오후 10시
주차 : 주차장 이용 가능
문의 : 031-916-681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