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성주현)가 고양어울림누리 배드민턴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1회 고양어울림누리 생활체육(배드민턴) 친선대회”를 열었다. 오후 1시부터 다목적 체육관에서 펼쳐진 이번 대회는 약 200여명의 회원 및 가족이 참여해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축제의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다.
경기진행에 앞서 배드민턴 강사들의 시범경기는 회원들의 눈을 집중시켰으며, 월수금반과 화목토반으로 나뉘어 열띤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다. 이어 총 118명이 참여한 본 경기는 남여 4개조(A/B/C/D)로 나뉘어 예선전과 준결승, 결승전으로 진행되었다. 긴장과 탄성 속에 참여회원 모두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으며, 넘쳐나는 웃음 속에 진행된 시상식과 경품추첨을 마지막으로 이번 대회는 화합과 경연의 축제 한마당으로 마무리 되었다.
대회를 주최한 성주현 사장은 “이번 생활체육(배드민턴)대회에 보내주신 어울림누리 회원 및 가족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회원과 시민이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더욱 더 다양하게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