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는 고급스럽게 맛은 깔끔하게 비용은 가볍게 뭔가를 먹고 싶은 날이 있다. 토마토 하우스는 바로 그런 날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이 집의 음식은 모두 수제로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
입구에 들어서면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오고 아늑한 실내, 아기자기한 소품들, 창가를 장식하고 있는 작은 책들이 눈길을 끈다. 자리에 앉아 메뉴를 결정하고 기다리는 동안 함께 한 사람과 가벼운 대화거리도 제공해주고 생각도 하게 하는 책들. 젊은 시절 꼭 해야 할 77가지, 부자들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사람을 보는 지혜. 책 제목들이 낯설지 않다.
이 집에선 평소 찌개와 국 등 우리음식을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찾아도 걱정이 없다. 돈가스 피자 스파게티 스테이크 등 서양음식 이외에도 불고기뚝배기 낙지볶음뚝배기 얼큰해물우동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허브치즈돈까스는 치즈의 고소한 맛과 허브의 싱그러운 맛이 어우러져 맛이 좋다. 얼큰해물우동은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이고 낙지볶음뚝배기는 따뜻함이 오래가는 뚝배기에 맛깔스럽게 담겨져 보는 것만으로도 입맛을 돋운다. 음식맛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담백하다. 특히 모든 음식에 제공되는 어묵 국물 맛이 참 좋다. 음식을 모두 먹고 난 후에는 후식으로 원두커피를 마실 수 있어 점심 시간대 주부들에게 인기가 좋다.
한편 토마토하우스는 12월 31일까지 1주년 기념 연말이벤트 행사로 한가족 4인 이상 식사 주문시 페파로니 피자 1판을 제공하다. 또 생일파티 사전 예약시(8인 이상) 케익 및 음료를 제공하고 단체모임 사전 예약시에는 생맥주 또는 와인 1병이 제공된다고 한다.
·메뉴 : 등심허브치즈돈까스 8000원 얼큰해물우동 7000원, 페페로니피자 6800원, 고르곤졸라피자 8500원, 올리브오일스파게티 7900원, 이탈리안햄버그스테이크 1만1500원
·위치 :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1031-8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1시까지
·휴무일 : 둘째 넷째 일요일 그리고 명절 휴무
·주차 : 없음
·문의 : 031-476-8780
백인숙 리포터 bisbis680@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