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여름 생애 첫 투어 콘서트 성공신화를 이룬 김연우가 3일 겨울 투어 콘서트로 광주팬을 찾아온다. 최근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출연하면서 명실상부 라이브 가수의 ‘작은 거인’으로 전 국민에게 인정을 받았다. 그 여세를 몰아 전국 투어 콘서트를 마련해 광주팬을 다시 만나러 온다.
그 동안 김연우는 발라드 곡으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해왔다. 하지만 ‘나가수’에 출현 이후 발라드를 넘어 댄스, R&B 등의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세계를 선보여 다양한 연령의 팬을 확보했다. 게다가 음악 색깔에 맞춰 흥미진진한 퍼포먼스로 관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했고, 이미지 변신에도 성공했다.
김연우는 동료가수, 성악가, 오페라 가수들도 인정한 대중가수이자 진정한 소리꾼이다. 그는 비록 작지만 무대 위의 그는 크고 강하다. 이번 콘서트는 감미로운 음성으로 주옥같은 발라드와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음악으로 김연우의 모든 것을 현장에서 볼 수 있다.
발라드 가수라는 타이틀만으로 부족한 진짜 김연우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 ‘MR. BIG’.
‘걸리버 여행기’의 거인족을 여행하는 듯한 판타지 속으로 ‘연우신’과 함께 떠나보자.
김영희 리포터 beauty02k@hanmail.net
‧일시: 12월 3일(토) 3:00, 7:30
‧장소: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
‧입장료: VIP 11만원 R 9만9000원 S 8만8000원 A 7만7000원
‧문의: 1588-076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