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를 유독 타는 아이거나 기관지가 약한 아이라면 추운 겨울 찬바람을 피해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실내 놀이터가 좋다.
미취학 어린이 위한 ''뽀로로의 신기한 놀이터''
오는 12월 16일부터 내년 2월 19일까지 송도컨벤시아 1홀에서는 실내 체험전 <뽀로로의 신기한 놀이터>가 열린다. ?
이번 체험전에서는 100여 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패티의 에어바운스 랜드’를 비롯해 모래를 이용해 놀 수 있는 ‘에디의 샌드아트놀이’와 ‘크롱의 모래놀이’, 상상력을 키워주는 그림놀이가 가능한 ‘포비의 숲속 그림놀이’, 맛있는 브라우니를 만들 수 있는 ‘루피의 베이커리’, 뽀로로 종이모형을 만들어보는 ‘로디의 공작소’, 알록달록 물고기와 보물캡슐을 낚시해보는 ‘포비의 낚시놀이’ 등 다양한 놀 거리가 준비돼 있다. ?
이외에도 3세 미만 영아를 위한 쉼터, 춤과 음악이 어우러진 공연을 볼 수 있는 공연장, 뽀로로 비행기나 풍선에 매달린 캐릭터 등 트릭아트 체험이 가능한 포토존도 마련된다.?입장료는 어린이 1만 5천원, 성인 1만 원이다.?
문의 : 1688-6675
초등 저학년 위한 ‘송도 레이싱파크’
뽀로로의 신기한 놀이터가 미취학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공간이라면 송도 레이싱파크는 초등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다. 특히, 엄마, 아빠와 함께 참여하는 활동이 주가 되어 가족 나들이 코스로도 적당하다.
실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트랙으로 구성된 ‘전동카트 존’, 대형 슬라이딩 바운스로 이루어져 아찔한 스릴감을 즐길 수 있는 ‘바운스 슬라이드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패밀리 하이킹존’,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 시뮬레이션’, 미니카 경주를 통해 성취감 고조 및 순발력을 키워주는 ‘무선자동차 경주존’, 다른 곳에서 경험해 볼 수 없는 ‘이색자동차존’, 유아들을 위한 ‘부릉부릉 키즈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이싱파크는 오는 12월 21일부터 3월 4일까지 계속되며, 입장료는 어른 1만원, 어린이 1만5천원이다.
문의 : 1688-5336
장경선 리포터 sunny082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