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싶은 음식, 마음껏 즐길 때만큼 행복한 일이 또 있을까?
오랜만에 다양한 고기를 실컷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곳이 있다. 무한리필 고기뷔페 ‘공룡고기’ 해운대점은 성인 한 사람당 1만 6천원으로 맛있는 고기를 원 없이 배 불리 먹으며 “와~맛있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집이다.이곳엔 공룡고기(?)만 빼고 웬만한 고기는 다 있다. 등심, 갈비살, 토시살, LA갈비, 불고기, 안창살, 우삼겹, 떡갈비등의 소고기류와 삼겹살, 목살, 왕갈비, 항정살, 갈매기살 등의 돼지고기류는 물론 수제 소시지 등 이 많은 고기들이 다 무한리필. 그러나 무한리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맛이다. 맛이 없으면 아무리 무한리필이라지만 다시는 찾지 않게 되기 마련.‘공룡고기’ 해운대점이 자랑하는 것은 바로 고기의 질이다. 수입산 최상의 냉장육을 고기전문가인 미트캡틴이 즉석에서 바로 정육해서 내 놓기 때문 더욱 신선하고 맛있다. 맛과 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셈이다.
깔끔한 분위기, 모임장소로도 제격
이곳에 가면 무슨 고기 시킬까 고민할 필요도 없고, 더 먹고 싶은데 주머니 사정 때문에 참을 필요도 없다. 먹고싶은 고기 망설임 없이 원하는 만큼 마음껏 편히 먹을 수 있다.
고기를 워낙 좋아하는 터라 고기를 미트바에서 먹고 싶은 부위 이것저것 종류별로 왕창 담아왔다. 아삭한 콩나물이 들어있는 파 무침과 양파절임, 샐러드, 상추, 상큼한 피클, 특제소스가 세팅되고, 활활 타오르는 참숯 불판 위에서 삼겹살, 토시살, 떡갈비 등이 지글지글~익어가고 입 안 가득 군침이 돈다. 노릇노릇 잘 구워진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다. 특히 고소한 떡갈비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일 듯. 수제소시지도 매콤한 맛이 입안을 개운하게 만든다.
회식 모임하면 역시 고깃집. 하지만 ‘헐~’ 소리나게 비싸기만하다. 연말회식 모임이 잦은 이 때 다양한 고깃맛에 흠뻑 빠져 양에 반하고 맛에 반하고 싶다면 강추. 산만하고 어수선한 분위기의 여느 고깃집과 달리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에다 친절한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워, 송년회, 회식장소, 가족외식 등 모임장소로도 좋다.
매운 갈비찜, 공룡갈비탕, 육회비빔밥, 육회, 냉면 등 점심 단품 메뉴도 인기다.
위치; 해운대 신도시 시장 1층
주차: 건물 뒤 주차장
이용문의;754-7777
정순화 리포터 jsh0136@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