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미술의 다양한 장르를 소개하는 리안갤러리창원에서 7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Design-Verner Panton展을 연다. 클래식부터 모던함까지 다양한 장르에 걸쳐 디자인 가구의 명성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세계에 알리고 있는 비트라(Vitra) 의 주요 컬렉션을 선보이는 기획이다.
비트라(Vitra) 는 디자이너 개인과의 계약을 통해 프로젝트 형식으로 일을 진행하며 스타일이 각각 다른 다국적 디자이너들의 디자인을 조합해 독특한 컬렉션을 만드는 것을 콘셉트로 하는 세계적인 디자인 가구회사다.
베르너 펜톤(Verner Panton)의 스위타소파, 장 푸르베 (Jean Prouve)의 시트체어, 영국제스퍼 모리슨 (Jasper Morrison)의 심플 테이블, 이사무 노구치(Isamu Noguchi)의 모던 테이블 및 플로어 램프, 시계 등 비트라(Vitra)의 대표적 가구디자이너들의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이러한 가구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회화와 조각이 디스플레이로 전시장은 새롭게 디자인된 공간으로 재탄생된다.
전시 오프닝 리셉션이 7일(수) 오후 6시 이안 갤러리에서 열린다. 문의: 287-2203
윤영희 리포터 ffdd7777@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