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송파 문화행사 가득
지난 1일 송파구립리듬체조단 정기공연을 시작으로 겨울철 문화공연이 송파 곳곳에서 잇달아 열린다.
‘노래하는 실버’ 송파실버합창단은 제17회 정기연주회를 13일 저녁 7시30분 송파구민회관에서 갖는다. ‘Yesterday’ ‘Once more’ 등 주옥같은 합창과 J-Festival 앙상블, 아카펠라그룹의 초청연주도 마련된다. 구립실버악단도 23일 오후 3시 롯데월드 지하광장에서 구세군과 함께하는 자선음악회를 연다.
찾아가는 음악교과서 콘서트는 15일 오후 2시 문현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리고 22일 정오 송파구청 1층 로비에서는 정오의 로비음악회가 열린다. 송파구립합창단, 첼리스트 김인경, 클래식 남성중창단 ‘유엔젤보이스’ 등이 출연해 크리스마스 캐롤송 및 고품격 클래식 연주를 통해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전한다.
12월 수요무대는 14일, 28일 저녁 7시30분 송파구민회관 3층 대강당에서 ‘샤케라토 앙상블과 함께하는 따뜻한 음악회’와 ‘차이코프스키 바이러스’를 마련한다. 송파청춘극장은 15일, 22일, 29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 하루 두 차례씩 ‘쿼바디스’ ‘기병대’ ‘사랑은 비를 타고’ ‘이유없는 반항’ ‘라스트 콘서트’ 등을 상영한다.
한편 2012 송파구립 문화예술?체육단체 신규단원 모집이 시작됐다. 실버합창단, 합창단, 교향악단, 민속예술단, 청소년 교향악단, 리듬체조단, 여성축구단 등 7개 송파구립 문화예술?체육단체는 1월6일(금)까지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자세한 신청자격?모집부문 확인 및 접수는 송파구청 홈페이지(www.songpa.gi.kr)를 이용하면 된다.
광진노인복지관 ‘2011 어르신 예술제’
오는 7일 서울특별시립 광진노인종합복지관(관장 화평스님)에서는 ‘어르신 예술제’가 열린다. 복지관에서 다양한 취미, 문화,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받아온 어르신들이 그동안 길러온 실력을 발표하는 자리인 이번 행사는 댄스 스포츠, 한국무용, 태극권 등의 공연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서예작품, 사진, 미술작품, 생활한복 등 다양한 작품들은 2주간에 걸쳐 복지관에 전시된다. ‘2011 광진 어르신 예술제’ 공연은 오후1시에 진행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