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교육청에서는 교육수요자의 입장에서 피부로 느낄 수 있고, 작지만 꼭 해결해 주었으면 하는 교육현장의 변화를 위한 생활공감정책 제안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에는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을 비롯해 울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교육과 관련한 불편사항이나 제도개선 사항을 비롯해 교육청과 일선 학교 등에서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제도개선을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내용 등이다.
이번 공모에 선정된 제안은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노력상 등의 등급에 따라 교육감 표창과 20만~5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상품권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응모제안 중 33편에 3만원 상당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지급한다.
교육과 관련한 생활공감 아이디어가 있는 시민은 응모양식대로 작성해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use.go.kr)의 ‘참여마당/생활공감 정책 제안방’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그러나 일반적인 통념상 적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거나 단순 비판, 건의, 불만표시에 불과한 내용, 이미 채택된 제안이나 기본구상이 유사한 내용 등은 제안 대상에서 제외된다.
1. 공모 기간: 2011.11.14~27
2. 공모 대상: 교직원, 학부모, 학생, 울산시민 누구나
3. 공모 분야: 교육분야
-교육수요자의 입장에서 피부로 느낄 수 있고, 작지만 꼭 해결해 주었으면 하는 불편사항, 제도개선사항, 지원필요사항.
-교육청 또는 학교가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제도개선 등을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사항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제도개선 또는 지원사항 등
4. 제안 방법: 교육청 홈페이지(http://www.use.go.kr)〔참여마당〕-〔생활공감정책제안방〕
5. 시상: 최우수-50만원+교육감표창 등 총 42명 선발
6. 문의: 시교육청 기획홍보과(210-5683)
허희정 리포터 summer0509@lycos.co.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