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은 인체를 순환하면서 소화-흡수-운반-배설의 역할을 합니다. 이런 기능을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하루에 필요한 물의 양은 1.5ℓ ~ 2ℓ 정도입니다. 모든 생명체는 살아가기 위해 생명 유지 활동을 합니다. 이런 활동을 통틀어서 우리는 ‘신진대사’라 부르며 신진대사는 생명체가 생명 유지를 위한 과정을 수행합니다.
물은 실로 다양한 형태로 우리 몸에서 존재하며 생명을 유지 관리하는데, 우리 몸에서 물이 2% 부족하면 심한 갈증을 느끼게 됩니다. 5% 부족하면 혼수상태에 이르며, 11% 부족하게 되면 사망의 위험에 직면하게 됩니다.
이렇게 중요한 물을 올바르게 마시면 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환경가전업체인 웅진코웨이에서 판매되고 있는 알카리 이온정수기는 일반가정의 음용수로서 웅진에서 최초로 개발한 정수와 이온수가 함께 추출되는 알칼리 이온정수기 CPE-06AL은 웅진코웨이의 기술력을 입증하게 된 상품입니다. 알칼리수와 정수수를 구분해 사용이 가능하며, 냉 알칼리수도 추출되므로 1석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정수를 전기분해해서 만든 알칼리 이온수는 만성설사, 소화불량, 위장내 이상발효, 위산과다 등 위장장애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한 물로 이에 대해 식약청의 인증도 획득 하였습니다.
알칼리 이온수의 특징은 신속한 흡수 신속한 배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알칼리 이온수는 클러스터가 작아 활동성이 높으므로 체내 노폐물을 빠르게 용해하여 배설시킵니다. 숙변은 음식물이 소화되는 과정에서 생기는 중성지방산 물질로 소장 안의 융모조직 틈새에 끈적끈적하게 엉겨붙어 쌓이고 부패하면서 독성이 강한 물질을 만들게 되는데, 이 독소가 혈액 속으로 흡수되어 몸의 컨디션을 저하 시킵니다. 그러나 알카리 이온수는 물 분자가 작아 신속하게 흡수되고, 흡수된 속도만큼 배출도 빠르기 때문에 체내의 노폐물이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작용을 합니다.
알칼리수는 인체에 해롭거나 필요치 않은 음이온성 물질은 제거되어 있으며, 인체에 필요한 양이온성 미네랄이 이온 상태로 남아있습니다. 활성화된 미네랄이 들어있는 알카리 이온수를 마심으로서, 인체 내에 존재하는 중금속의 배출이 용이해질 수 있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신체의 자연치유력이 강한 알칼리 건강체질로 개선시키는 효과를 가집니다.
활성산소란 전자가 부족하여 불안정한 상태에서 산화력이 더욱 커진 상태의 산소를 이르는 말입니다. 체내 산소를 파괴하며 노화 및 질병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물질 즉, 활성산소가 건강한 세포를 파괴하기 전에 제거해 주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는데, 알칼리 이온수가 그중 가장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한 잔의 물이라도 건강한 물을 마시는 것이 가족사랑의 첫걸음입니다.
코웨이는 상담을 통해 고객님 가정의 건강한 삶을 언제든 설계 해드립니다.
웅진코웨이 대전사업국
이청풍 l 010-3481-3030
lbypower@hanmail.net
* 웅진코웨이에서 함께 일하실 분을 찾습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