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창의력 상상력 잠재력을 일깨우는 만화의 힘!
고양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만화창작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해봄으로써 상상력과 창의력을 증진하고, 잠재력을 개발하기 위해 제6회 청소년 만화공모전을 개최, 10월 31일까지 청소년들의 만화작품을 공모한다. 2006년부터 매년 진행되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청소년 만화공모전은 고양시는 물론 파주시, 김포시 등 경기지역까지 참여 지역을 확대하고, 응모분야를 추가하는 등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청소년 만화공모전은 경기도 고양시에서 개최하는 제92회 전국체육대회를 기념하여 스포츠라는 주제를 제시함으로써 전국체전, 비인기종목 등 청소년들의 시각으로 스포츠를 만화로 재조명해 본다.
참가대상은 초등부, 중고등부로 나누어 칸 만화, 카툰, 캐리커처, 캐릭터 4개 분야에 걸쳐 공모하며 입상자에게는 경기도지상, 고양시장상, 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상 등의 상장이 수여된다. 입상작을 포함한 출품작은 고양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2주일간 전시될 예정이다. 제6회 청소년 만화공모전 결과발표는 11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시상식은 11월 12일 고양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된다.
www.masl.or.kr
문의 031-960-9696
이난숙 리포터 success6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