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김영사에서 지붕없는 박물관이라 불리는 강화도로 떠나는 역사기행 프로그램을 마련, 이에 참여할 학생을 모집한다. 역사기행은 10월 30일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2011년 10월 25일까지 받는다.(선착순 40명)
학교 교과과정을 충분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체험이 밑바탕이 되어야 한다. 때문에 학부모들은 주말이 되면 아이들과 어디를 갈까 고민하기 일쑤다. 이렇게 체험학습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엄마의 고민을 해결해 줄 체험학습업체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쿨김영사는 아이의 수준을 고려한 맞춤형 수업 진행과 전문 강사의 설명으로 그 교육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교실 내 학습에 치중했던 아이들이, 체험학습을 통해 보고 느끼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를 찾고, 그 기억과 이미지를 다시 교재를 통해 재확인하는 과정을 통해 학습에 대한 흥미를 한층 더 유발할 수 있다.
이번 강화도 역사 기행은 선사시대에서 고려, 근현대를 아우르는 체험 수업으로 강사 한 명에 학생 9~10명이 조를 이뤄 수업을 진행한다. 청동기 시대 사람들이 고인돌을 세워놓은 곳은 어디일까? 고려시대 팔만대장경이 만들어진 곳은 어디일까? 600년이 넘는 은행나무가 아직도 숨 쉬고 있는 곳은 어디일까? 조선 말기, 외국의 이상한 배들이 몰려오자 이를 막아낸 곳은 어디일까? 오랜 역사가 스며있는 강화도로 역사기행을 떠나보자.
문의 : 스쿨김영사 부천지사(032-324-9812)
www.schoolgy.com
http://cafe.naver.com/bcschoolgy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