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만든 맛있는 화덕피자, 아이들에게 인기짱
파스타를 좋아하는 한 남자, 커피를 좋아하는 한 여자, 피자를 좋아하는 삼형제. 그렇게 필스 피쩨리아는 탄생했다. 저동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한 필스 피쩨리아는 파스타를 좋아하는 한 남자이자 세형제의 아빠가 운영하는 곳이다. 화덕에 구운 담백한 피자와 깔끔한 파스타가 입소문 난 집이다. 필스 피쩨리아를 추천해준 조미선 독자는 “우연한 기회에 발견한 집인데 화덕에 구워 나오는 피자 맛이 꽤 괜찮았다”며 “아빠의 마음으로 만든 피자라서 그런지 무엇보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 또한 “짜지 않고 느끼하지 않고, 얇고 고소한 피자 맛에 아이들은 물론 남편도 반해버렸다”며 “가족이 함께 가볍고 경쾌하게 피자와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필스 피쩨리아에서 피자를 주문하면 먼저 피자 도우 반죽을 화로에 살짝 구운 식전빵을 준다. 이를 오일에 살짝 찍어먹는 것도 별미다. 두꺼운 미국식 피자와 진한 소스 맛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이 얇고 심심한 피자가 살짝 불만일 수 있다. 하지만 얇고 가벼운 피자에서 느낄 수 있는 깊은 맛은 먹을수록 새삼 반하게 된다. 파스타는 토마토와 크림소스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데 재료의 신선함이 살아있어 제대로 된 파스타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가끔 집에서 아이들을 위해 파스타를 만드는 남편을 본다. 마트에서 온갖 좋은 재료들을 사와 주방을 한껏 어질러 놓으며 요리에 매진한다. 예쁜 접시에 파스타를 담아 아이들에게 선보이면 아이들은 늘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다. 필스 피쩨리아를 나오는데 함께 간 아이들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메 뉴 : 고르곤졸라 피자, 풍기인살라따샐러드, 아라비아따 파스타 등
위 치 : 일산동구 장항동 681-9 저동초 옆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0시
주 차 : 매장 앞 주차장 이용 가능
문 의 : 031-922-681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